2024/08/02, 사이먼 존스
풀럼은 이번 여름, 아스톤 빌라를 떠날 수도 있는 수비수 디에고 카를로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31살의 수비수를 세비야에서 영입했을 때, 빌라는 비용으로 £26m을 지불했다. 하지만 그의 시작은 아킬레스건 파열로 인해 차질이 생겼다. 지난 시즌, 38경기에 출전했지만 좀 더 꾸준한 선발 출전 기회를 위해 그는 구단을 떠나는데 열려있는 상황이다.
그는 또한 해외에서의 관심도 받고 있다.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풀럼은 마르코 실바의 선수단을 보강하려 하고 있다. 그들은 이미 비야레알의 왼쪽 수비수, 호르헤 쿠엔카의 영입에 나선 상황이다. 쿠엔카는 이적을 앞두고, 메디컬 테스트를 받기 위해 포르투갈에 있는 상황이다.
그들은 아스날에서 에밀 스미스 로우를 데려오는데 합의했고, FA로 라이언 세세뇽을 추가했다. 그리고 스콧 맥토미니에 대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이적료에 관한 협상 중이다.
한편, 마르세유가 풀럼의 공격형 미드필더, 안드레아스 페레이라에 대해 문의했다.
이 프랑스 구단은 이번 여름, 메이슨 그린우드와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를 영입했다. 그리고 아스날이 바라는 에디 은케티아에 대한 요구액 £30m에는 미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그게 그들이 안드레아스를 영입하려는 시도를 막진 못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