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브리지오 로마노에 따르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자유 계약 선수인 귀도 로드리게스와 진전된 협상을 진행 중입니다.
이 이적 전문가는 금요일(8월 2일) X를 통해 지난 시즌을 끝으로 스페인 클럽 레알 베티스를 떠난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선수의 캠프와 협상이 진행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귀도 로드리게스는 이번 여름에 여러 가지 선택지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훌렌 로페테기 측은 이번 여름에 그의 영입을 성사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0세의 이 선수는 올여름 바르셀로나의 선수가 될 것처럼 보였지만, 사비 에르난데스가 클럽을 떠난 후 캄프 누로의 이적이 무산되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훌렌 로페테기 감독의 웨스트햄은 성공적인 여름 이적 시즌을 맞이했습니다. 웨스트햄은 경기장 곳곳의 전력을 강화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귀도는 런던 스타디움으로의 이적과 연결된 다른 이름들만큼 흥미롭지는 않지만, 그는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웨스트햄에게 약간의 노하우를 더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전 레알 베티스 소속이었던 그는 아르헨티나의 월드컵 우승 캠페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스페인 클럽의 주축으로 활약했습니다.
일각에서는 그의 나이가 문제가 되지 않는지 의문을 제기하지만, 웨스트햄은 젊은 신예 선수들과 노련한 선수들 간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에드손 알바레즈가 건강하고 출전 가능한 상황이라면 그가 매주 출전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는 웨스트햄이 간절히 원하던 또 다른 수비적인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https://www.westhamzone.com/transfers/west-ham-united-in-advanced-talks-over-guido-rodriguez-transfer-after-real-betis-ex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