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페르민 로페스와 상향된 재계약 체결 예정

우주미세먼지 작성일 24.08.15 22:18:52
댓글 0조회 1,071추천 0
0e84a2c8870d386efbaca17de4db3f0b_295990.png


페르민 로페스는 지난 12개월 동안 훌륭한 활약을 펼쳤고, 바르셀로나 1군에 합류한 뒤 스페인 국가대표팀에도 합류했다.

 

21세 미드필더는 블라우그라나에서 11골을 넣으며 2023/24 시즌을 마쳤고, 스페인을 대표하여 유로 2024에서 우승한 후 올림픽 금메달도 획득했다.

 

페르민은 성공적인 시즌을 보내며 여러 클럽의 관심을 받게 되었고, 바르셀로나는 이미 그에게 더 나은 계약 조건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데쿠와 페르민의 에이전트의 회담


Jijantes FC는 바르셀로나의 데쿠 디렉터가 페르민 로페스의 에이전트를 만나 이 젊은 미드필더의 새로운 계약에 대한 협상을 계속했다고 보도했다.

 

라 마시아의 스타 선수는 불과 1년 전에 클럽과 새 계약을 맺었지만, 이제 곧 또 다른 연장 계약을 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재계약 협상과 관련해 양측 모두 긍정적인 감정을 갖고 있으며, 당장은 완료되지 않더라도 모든 것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다.

 

바르사는 페르민을 보호하고 클럽에서의 장기적인 미래 보장을 원하고 있다.

 

여러 팀이 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달 초에 보도될 바와 같이, 카탈루냐 구단은 페르민에게 더 나은 급여를 제안하고 그의 바이아웃 조항을 4억 유로에서 10억 유로로 인상할 계획이다. 

 

그렇게 되면 페르민은 페드리, 가비 등과 같은 다른 유망주들과 같은 그룹에 들어가게 된다.

 

현재 협상이 진행 중이고, 클럽과 선수의 에이전트 사이에 좋은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어 재계약도 멀지 않았을 것으로 보인다.

 

Barcelona director meets with La Masia breakout star's agent to further renewal talks | Barca Universal

우주미세먼지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