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에릭 텐 하흐 감독을 대체하기 위해 에딘 테르치치 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감독과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최근 보도에 따르면 브렌트포드와의 경기는 그의 상대편에 있는, 현재 올드 트래포드에서 텐 하흐의 대체 후보 중 '유력한 경쟁자'로 여겨지고 있는 토머스 프랭크를 위한 일종의 '오디션'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토마스 투헬이 잉글랜드 감독직에 동의하기 전에도 맨유가 무직 감독을 선임할 수 있는 옵션은 제한적이었지만, 빌트의 기자 크리스천 폴크는 이네오스가 이미 테르치치와 '이미 접촉'했다고 밝혔습니다.
폴크는 데일리 브리핑에 이렇게 적었습니다 . '또 다른 도르트문트 출신 감독은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 후보 명단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바로 에딘 테르지치입니다. 41세의 감독과 이미 접촉이 있었고 그들은 여름부터 그를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도르트문트와 함께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한 그의 모습에 매우 감명을 받았습니다. 테르지치는 또한 FA로 시장에 나와 있으므로 에릭 텐 하흐와 그가 어떻게 될지 지켜보겠습니다.'
'하지만 에딘 테르지치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의 후임으로 거론되는 세 명의 후보 중 한 명이라고 들었어요.'
테르치치는 지난 시즌 말에 도르트문트를 떠나면서 클럽에 '즉각 계약을 종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유나이티드가 다른 옵션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는 추가 보도는 금요일 브렌트포드와의 경기를 앞두고 언론을 향해 비난을 퍼부은 텐 하흐에게 달갑지 않을 것입니다.
https://www.football365.com/news/man-utd-next-manager-igneous-contact-free-agent-replace-ten-h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