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문

미국 가는 법 좀 여쭙겠습니다.

12시35분 작성일 13.04.10 23:42:16
댓글 2조회 1,583추천 0

글을 쓰는 제가 진지한 만큼, 정말 진지하게 씁니다. 봐 주시고 의견 있으신 형님들께서는 모쪼록 귀찮으시더라도 힘을 내시어 모자란 사회 후배 한 명 살린다 셈치고 도와주십쇼!


출발 시간 : 올해(2013년) 말이나 내년(2014년) 1월 즈음


목적지 : 미국 서부, 동부 상관 없음 ( 최종 목적지는 Atalanta, Georgia State University)==> 미국에만 가면 되요... 제일 싸게!
여행 이유 : 최종 목적지인 Atalanta에 이모님이 사세요. 체규 기간은 1달~3달 정도로 잡고 있고요. 어학 연수가 목적인데 그렇다고 학원을 다닐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인원 조건 : 저 혼자 가고요. 군필자이며 대학교 4학년이고, 출발 할 때는 휴학 상태로 갈 겁니다.  특별한 질병이나 집안에 결격 사유가 될 만한 이유는 없고요. 5살 때 오사카를 갔다온 것이 해외 출국의 전부입니다. 영어 점수는 토익이 900점 정도이고, 전공(경영) 영어 정도는 발표도 무난하게 할 정도로 가능합니다. 
전문가님들에게 감히 여쭙니다! 저는 올해 대학 4학년이 되는 군필 학생인데요, 내년에 본격적으로 취직하기 전에 어학연수 겸, 여행 겸 해서 미국에 계신 이모님 댁을 방문하려고 합니다. 가능하면 부모님께 손 안 벌리고 제 돈으로 가려는데 비행기 값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배든 뭐든 상관없으니 목숨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안전하게 미국까지 갈 수 있는 방법 좀 부탁드려요~ logicahong@gmail.com 으로 개인적 의견 주시면 더 좋아요!
12시35분의 최근 게시물
  • 아르메이다13.04.11 05:44:30 댓글
    0
    미국까지 가는 방법은 비행기말고는 없습니다.. 화물선이 아닌 이상 배가 취항할리 없고요...

    아틀란타는 미국 동부에 있고, 국내 항공사가 취항하는 미국 노선 중 가장 장거리 직항노선 (6.7k 마일 정도)으로 직항임에도 ICN -> ATL 12시간 반, 반대로 돌아오는데는 14시간 반정도 소요되는 곳입니다.. (참고로 서부에 있는 LA는 1k 마일정도 짧고, 시간도 2시간 정도 덜 걸립니다.)

    가장 저렴하게 가는 법은 아무래도 국적기가 아닌 미국항공사나 기타 외항사 중에서 경유지를 거쳐 아틀란타로 도착하는 비행기일 것으로 같습니다. 자세한 금액은 여행사에 문의하시는 게 가장 빠르나 국적항공사 (대한항공, 아시아나) 홈페이지에 가끔 특가편이 뜨니 틈틈이 확인하면 됩니다. 참고로 비행기 티켓은 90일 이전에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나 시기에 따라 차이가 많이나니 꼭 여행사에 확인하기 바랍니다.

    항공료는 130만~150만원 선이 될 듯 하구요.. 일본이나 미국 1, 2개 도시에서 환승하게 될 겁니다.
    현재 한미간에 무비자 협정이 맺어져 있으니 Esta에서 미리 신고하시고 오면 최장 90일까지는 방문자 자격으로 체류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12시35분13.04.11 09:43:54 댓글
    0
    정말 감사합니다!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