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인터넷 지연시간때문에 글 올렸단 보리차 입니다 .
먼저 갠히 짜증나는 마음을 여기따가 열폭한거 같아 ..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
별것도 아닌 일병 짜슥이 올린글에 깨알같은 댓글을 달아주시는 짱공유 유저분들인데 ..
제가 잠시 해까닥 돈거 같습니다 .. 정말 죄송합니다 ..
인터넷 지연시간에 대해 질문올렸던 글 .. 아래 링크
http://fun.jjang0u.com/chalkadak/view?db=1018&search_field=&search_value=&no=13448&page=1
그리고 저와 같은 경우를 겪고 계신분이 몇몇 있는거 같아서 제가 해결방안을 찾은듯 하여 ..
다시 글 올리게 되었습니다 ..
제가 오늘 얘기를 들은건데 ..
게임을 못할정도의 지연시간이 발생했을 경우 ,,
전화로 문의를 하여 그 머라고 했더라 아무튼 우리집으로 들어오는 인터넷을 다시잡아주는 ..
머 그런 서비스를 해달라고 부탁을 해야 한답니다 ..
그럼 몇시간 동안은 지연시간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그 몇시간이 지나면 ..
집주위에 인터넷사용자도 많이 줄어드니까 .. 그나마 갠찮은 방법이라고 하더군요 ..
또 이번에는 SK브로드밴드에서 ..
지속적으로 이런 지연현상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평일에 저희 센터로 문의를 하시어 ..
기사를 방문토록 하여 현장을 조사하고 다른 타사 인터넷으로 위약금없이 바꿔준다고 하더군요 ..
그리고 지금과 같은 지연시간이 발생했을 경우 ..
24시간 언제든지 매일 전화를 달라고 하더군요 그 상담원께서 ㅠ ..
최대한 저희가 해드릴수 있는 방법은 총동원하여 지연시간을 개선해 드리겠다고 ..
(남자 상담원과 여자 상담원의 답변내용이 정말 하늘과 땅차이더군요)
나발 나발 욕만 했었는데 이런 좋은 일도 하고 있었다니 ..
짜증만 냈었던 제 자신이 부끄러워지더군요 ..
저와 같은 고충을 격고 계시는분 있으시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을 보실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일병 나무래기 글에 댓글 달아주신 모든 짱공유 유저분들 사랑합니다 ~
( 진급하고 싶어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