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레고를 모르는 자 있습니까??
가장 대중성 있으며, 역사가 있고, 과학적이며 비싸기 까지한 레고! 이 요소들만 해도 매력적인데,
21세기의 가장 매력적인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이 이 레고와 만났습니다.
레고에는 보시다싶이 76008따위의 일련번호가 있습니다. 제품의 고유 숫자에용.
품질 보증 안내와 이 제품을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인 아이언맨 레고 피규어!!!
그리고 원산지는 중국인데, 일전의 멕시코에서 도색 미스등으로 제품의 질이 낮다는 지적에 의해 중국으로 다시 왔습니다.
중국산이라 하면 폭탄 빼고는 다 터진다고 알고있었는데, 이런계통으론 점점 아줌니들의 솜씨가 일취월장 하는가 봅니다.
뒷면인데 다소 아동스럽게, 다소 양키스럽게 제품의 특징을 표현합니다.
레고사의 오리지널 제품에 비해 이 아이언맨3의 글자 덕분에 제품의 가격이 매우 높아집니다.
6세 이상에, 사고 능력을 갖추었으며, 아이언맨과 레고를 좋아하신다면 저 손가락 모양을 후비시면 됩니다.
첫번째 내용물 입니다. 큼지막한 부품들인데 제가 생각한 것 보단 꽤 볼륨이 있네요. 일전에 구매했던 캡틴아메리카는 가격대비 너무너무 실망스러웠거든요.,
짜잘한 두번째 부품 팩
설명서.jpg
이런 부품도 있습니다. 어릴적 한참 레고를 즐길때만 해도 이런게 드물었는데 말입니다.
만다린 피규어입니당.
귀엽군요.. 만다린은 사실 원작에서 10개의 반지를 가지고 무지막지한 능력을 뽐내는 악당으로써, 토니의 숙적이었으나
영화에 오면서 그 능력이 대폭 축소됨에 따라 많은 덕후들의 원성을 들어야 했습니다.. ㅠㅠ
뒷면.jpg
아이언맨 마크17 수트 입니당. 이름은 '하트 브레이커'
특히나 공격력을 강화 한 수트라고 하네용. 레고에 와서는 귀여움을 강화한듯..
웅장합니다. 유일하게 레고 아이언맨 시리즈에서 마크17만 턱주가리 색이 다릅니당.
뒷면.jpg
사실 이 제품은 이 두 피규어로 끝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라고 생각했는데.
같이 들어있는 자동차를 만들다 보니 이놈이 꽤 오밀조밀함을 지녓습니다.
사진 2장만에 쾌속 완성.jpg
꽤 오밀조밀하고 느낌이 좋습니다. 캡틴아메리카에 비하자면 동네 뒷산과 백두산 같은 느낌이랄까.
달려있는 불 부품도 1+1은 귀요미
한가지 놀라운점은 핸들부품 이네요. 제가 10년도 훨씬 전에 가지고 놀던 그 부품 그대로 입니다. 이런점은 실로 놀랍고 배울점이 아닌가 합니다.
귀요미 슈퍼히어로들.jpg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이걸 선물해준 친구를 전 평생 사랑할겁니다. 보고있니? ㅎㅎ...
아이언맨 좋아하시면 꼭 한번 구경이라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특히나 이번 아이언맨3 제품들은 전작 어벤져스보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좀 더 높은것 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