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아블로III 고객지원팀입니다.
* * * 계정 영구정지 안내 * * *
고객지원팀의 조사를 통하여 고객님의 디아블로 III 계정이 최근 부적절한 행위를 진행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조사된 내용에 대해 알려 드릴 수는 없지만 매우 철저한 조사가 진행되었으며, 제재 사유가 있다고 판단되는 모든 계정에 대해 조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제재내용: 계정 영구정지
제재사유: 허용되지 않은 외부 프로그램 사용
외부 프로그램은 디아블로 III 소프트웨어의 한 부분은 아니지만, 가려진 지도를 보이게 하는 등, 게임에서 이득을 취할 수 있게 만드는 모든 프로그램을 의미 합니다. 또한 일반 플레이어들이 볼 수 없는 정보를 포함하거나 게임파일을 전송 하거나 수정하는 프로그램을 포함 합니다. 디아블로 III와 함께 사용되는 모든 외부 프로그램은 의도하지 않은 부작용을 낳을 수 있습니다. 외부 프로그램을 사용함으로써 나타나는 주요한 문제는 플레이어들이 “충돌”이라고 하는, 게임이 불안정하게 되어 종료되는 현상 입니다. 또한 외부 프로그램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등과 같이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플레이어의 컴퓨터에 설치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외부 프로그램은 계정, 비밀번호 및 기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데 사용 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 계정은 블리자드 고객지원팀의 철저한 조사를 통해 운영정책을 위반한 사항이 확인되었으며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영구 계정 정지] 조치가 되었습니다.
게임 내의 질서를 지키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이므로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이제 디아블로 III 계정 및 계정 내 모든 캐릭터와 아이템 역시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디아블로 III를 계속 플레이 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새로운 디아블로 III 라이선스를 구입하셔서 등록하시거나 계정 제재에 대한 이의 제기를 통해 정지를 해제하셔야만 합니다. 계정 정지가 해제되는 경우는 매우 드물지만 혹시 이의 제기를 신청하셨다면 결과가 안내되기 전 까지는 새로운 디아블로III를 구매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디아블로 III를 구매하실 경우 기존에 사용 중이신 계정의 정보를 대체하기 때문에 이의 제기가 받아 들여 진다 하더라도 캐릭터 및 아이템을 사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이의 제기는 전화 상담 등을 통해 해결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계정 관리] 페이지(http://kr.battle.net/support/ko-kr/article/300515) 를 통해서 계정 제재가 발생되는 사유들에 대해 확인하신 뒤 문의를 남겨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또한, 정지된 계정에서 진행 중이던 모든 경매장 입찰/경매 아이템들은 자동으로 취소 처리 되며 소모된 금액 역시 원래대로 복구 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위해 함께 동참해 주시길 부탁 드리며, [이용약관] 및 [시스템 악용], [디아블로 III 운영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 III 운영정책] http://kr.battle.net/support/ko/article/diablo-iii-policies
[이용약관] http://kr.blizzard.com/ko-kr/company/about/termsofuse.html
[계정관리] http://kr.battle.net/support/ko-kr/article/300515
디아블로 III의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한 고객님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아블로III 고객지원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http://kr.battle.net/support
개 빡치네요... 디아블로 접속한지 3개월은 지난거 같은데
뜬금없이 계정 정지라니...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OTP까지 걸어놓고 접속도 안했는데 그걸 뚫리는 개 어이없는 상황이 연출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