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젊은 청년창업자 딜라이프입니다.
사업을 하다보니 모르는게 많아서 이렇게 짱공형님들께 또 질문글 올립니다.
제가 법인체를 운영중인데 아르바이트 월급을 회사자금으로 지급하려하는데 문제가 회사자금으로 지급하는데 지급 증빙을 무조건 해야되서요. 직원들 급여와는다르게 아르바이트는 보험도 안되어잇고 말그대로 계약서 한장 딸랑쓰고 시굽 계산해서 지급하는건데 법적으로 직원과 다른 점이 뭘까요? 아르바이트 임급지급시 준비해야되는(증빙용으로)서류는 뭐가있을까요?
경험있으신 형님들 도와주세요~~
딜라이프의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