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뭐 좀 여쭤보고자 글 올립니다.
제가 어제 하이마트에서 노트북을 구입 했어요.
근데 전시상품을 싸게 팔길래 구매를 했는데 전시상품 특성상 각종 LG 기본 소프트웨어(복원 프로그램 등등)
엄청 깔려있잖아요.
근데 그게 너무 싫어서 구입 후 집에서 포맷을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새로 각종 드라이버를 다 설치를 했어요.
문제는 와이파이는 인식을 해서 잘 되는데 랜선을 꽂으면 인식을 못해요.
그래서 사자마자 이게 무슨 일인가 해서 다른 집에 가서 랜선을 꽂아봐도 분명히 정상적인 랜선인데 인식을 못해서
랜카드 드라이버 문제인가 해서 드라이버를 삭제하고 랜선만 꽂아봐도 아무런 인식이 없길래
갑자기 기분이 팍 나빠지는 겁니다. 사자마자 이런 문제가 발생하니..
그래서 하이마트에 전화를 해서 사자마자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어쩌냐 그랬더니 갖고 와보시라고 문제를 확인하고
환불 처리를 해준다길래 알았다고 하고 끊었죠.
근데 5분뒤에 전화가 오더니 LG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고 문제가 있다는 확인 후에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고,
또한 제가 집에서 새로 설치한 윈도우7이랑 LG에서 구입 시에 설치해주는 윈도우7이랑 다르다면서
제가 설치한 윈7은 복사본이라서 환불이 불가하다는데
이게 맞는 소린가요?
제가 알기로는 LG노트북은 기본적으로 OS가 설치되어 있지 않는 Free-dos제품으로 아는데..
윈도우 새로 포맷했다고 환불이 안된다는 규정이 실제로 존재하는건가요?
어떻게 반박을 해서 환불을 받아내야 할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아니면 제가 컴퓨터를 잘 몰라서 그런건가요? 저 사진 상태로 나와요.
네트워크 관련 설정은 전혀 건든적이 없는데.. 아시는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