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이제 1달 남짓이네요. 시간 정말 빠릅니다. 2014년도 미드 풍년이었는데, 개인적으로 기대되는2015년 상반기의 몇 가지 미드 작품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왕좌의 게임 시즌5은 워낙 거대한 드라마라서 이 포스팅에 넣을 수 없으니 양해좀) 한니발 시즌3 국내 수많은 팬니발(한니발 덕후 지칭)들을 양산시키며 인기몰이를 했던 미드 한니발.주인공으로 출연한 마성의 배우 매즈 미켈슨과 휴 댄시의 조합은 환상이었습니다.
미드 한니발은 원작 <양들의 침묵>에서의 한니발의 틀을 깨고, 캐고퀄 미드로 재탄생한 리메이크? 스핀오프? 작품 중 하나인데,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잔잔하게 깔리는 섬뜩함(그 안에 고급스러움..)과적당히 잔인한 느낌이 있어서 꽤나 감명 깊게 본 미드입니다. 보다 보면 가끔 덱스터가 연상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태생의 사이코패스.. 하지만 정의 구현의 캐릭터.. 그리고 거의 요리 프로그램 수준의 먹방 씬이 많이 등장하는 관계로,한니발의 요리 시간에 맞추어 치킨을 시키는 자신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핡
시즌3 촬영 중인 이미지들을 몇 장 따보았습니다. 매즈 미켈슨.참 매력있는 중년 배우죠. 개인적으로 한니발 시즌1보다는 시즌2를 너무 흥미진진하게 봤던 것 같습니다. 한니발 시즌3는 내년 4-5월 무렵에 방영 예정이라는군요. 무튼 기대되는 작품.
히어로즈 리본 잉? 이게 언제적 히어로즈냐고 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2006년에 시즌1 방영을 시작으로 겁나 인기몰이를 했던, 레전드 오브 레전드 미드 히어로즈입니다.
2015년, NBC에서 히어로즈 리본(Reborn)으로 재탄생되고,총 13개의 에피가 방영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모든 스토리라인과 캐릭터 디테일은 아직 나오지 않았고, PD는 팀 크링이 계속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일단 뭐 레전드였던 미드가 다시 재탄생한다니, 미드팬으로써 그 사실만으로도 행복. 시즌2부터 작가 파업으로 원작가들 다 빠지고, 스토리는 거의 에베레스트 정상을 찍는 막장이 되었었죠.거의 극비로 진행되는거라 정보가 없뜸..
데어데블 2002년도였죠. 벤 어플렉이 주연으로 나왔던 영화 데어데블이 2015년 미드로 다시 찾아옵니다.데어데블은 마블의 인키 캐릭 중 하나이지요.
디펜더스 멤버들 넷플릭스에서 총 13개의 에피로 제작되고,최종 캐릭터들이 다 모인 디펜더스는 8회로 제작된다고 하네요.
데어데블 역에는 영화 스타더스트와 미드 보드워크 엠파이어에 출연했던 찰리 콕스와악역인 ‘킹핀’역에는 빈센트 도노프리오가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얼마 전 인터뷰 자리에서 찰리 콕스가 데어 데블에 관해서 언급을 했었는데,이전에 나왔던 마블 히어로들 중에서 가장 다크한 캐릭터가 될 거라고 하네요. 정말..? 영화로는 망했지만, 미드에서 얼마나 탄탄한 구성을 가지고 돌아올 지 기대됩니다.
오펀 블랙 시즌3 2014년 미드로 꽤 핫했었죠. BBC의 오펀블랙입니다. 타티아나 마스라니라는 여주인공이 그냥 다 먹여살린 미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미드. 10명의 클론을 연기하는 그녀는 차세대 연기의 신.각 캐릭터의 이름은 커녕, 보다 보면 누가 누군지 헷갈릴 때가 많습니다;;근데 소름 돋는 사실은 아.. 저게 다 같은 배우였지? 라고 느껴질 만큼 처자분께서 연기를 참 잘하심.
시즌3 에피는 시즌1-2 때와 마찬가지로, 총 10개 에피입니다.지난 시즌 프로덕션은 캐나다 토론토에서 진행했었는데 시즌3는 어디서 촬영하는지 모르겠네요.시즌3에서는 프로젝트의 미스터리한 부분을 좀 더 파헤친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 분 오펀블랙으로 각종 미드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 되고 싹쓸이하신 분(골든글러브 TV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크리틱스 초이스 어워드 등 각종 시상식11번 노미네이트 7번 수상ㄷㄷ) 반면에 1번으로 언급한 한니발은 고퀄 미드 치고 왜 아무 상도 수상 못한 지 이해 불가;;;;;;
시즌2에서 복제인간의 밤을 보내면서 춤 출 때 정말 훌륭한 배우라고 느꼈는데..오펀블랙 시즌3도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