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자유수다갤 맞죠? 정치얘기하면 정경사로 가시라고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저는 자유 수다니까 제 정치적 생각 얘기 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뭐 륙말씨나 둥둥씨가 판단하고 옮기 시거나 하시겠죠?
그럼 얘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고딩때는 고 노무현전대통령이 집권하고 계셨을때 입니다. 노무현대통령은 참 인간적이시고 서민지향적이신 분이셨다고 생각합니다. 일본독도도발때 끝내주게 대응잘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집값이2억이던게 10억되고 저희 부모님도 평생을 모아오신 돈을 집을 살려고 보니 집값이 미친듯이 뛰어서 결국 사지 못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노무현대통령의 가장 큰 실책이 부동산 투기 못잡은거라고 생각하고요, "하늘이 두쪽이 나도 집값은 잡겠습니다!"라고 호언하셨지만 못잡고 내려오셨죠
그리고 이명박집권할때가 제가 군대갈때쯤입니다. 이 사람때문에 지금 젊은층들이 보수에 완전 등을 돌린거의 결과가 되셨죠.. 솔직히 말해서 노무현대통령이 싸질러놓은 집값을 양도세랑 종부세로 잡은건 인정합니다. 그건 잘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울 시장시절에 티머니카드로 대중교통 네트워크를 고안해 내신분이기도 하고요. 그런거 때문에 저는 이명박을 뽑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후회하죠.. 22조를 4대강한다고 녹차라떼 만들어놓고 자원투자한다고 또 20몇조,.. 40조이상을 말아 드셔가지고 완전히 실망했죠. 그리고 저는 지난 대선때 문재인을 뽑았습니다. 그런데 뭐 박근혜가 되나 문재인이 되나 얼마나 차이가 날까 과연 이런생각을 하면서 뽑았죠
하지만 이렇게 심하게 박대통령이 말아 드실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문참극같은 민족반역자에 개독새끼를 총리로 올리려고 하질 않나 이인호 민족반역자의 딸(연좌죄가 아니라 지 아버지 했던일을 옹호한건 죄)같은 사람을 kbs사장으로 앉힐려고 하질않나... 완구완구 이완구!!!
솔직히 저는 역사적으로 박정희 대통령이 어떤사람인지 압니다. 일본군대 장교로 들어가려다 나이때문에 못들어가자 천황퍠하에게 충성 혈서 쓰고 친일파하다가 독립되서 남로당갔다가 298명 지 동료들 팔아먹고 나온 인간이죠..
일본하고 관계맺을때도 김종필같은 인간 갔다가 써서 독도가 이 모양된겁니다. ㅅㅂ.!!!
그래도 뭐 솔직하게 얘기 하자면 장면정부가 세운 경제개발 5개년 계획 미군이 수정하고(프라이져보고서 미 외무부문서)
하는걸 군화발로 잘 해결 했습니다. 군화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뭐 경부고속도로와 삼림녹화작업 등 개발계획 없이 자기 자신이 추진한것 도 있죠 일본에서 받아낼꺼 더 받아냈으면
서독에서 돈 꿀 필요도 없었을텐데..참... 정치자금 횡령한거 수도 없이 많고 뭐 전두환급 정도 될껄요? 나랏돈 꼼쳐먹은거
GDP비율로 봤을땐.,.
아 그리고 전두환이가 박근혜대통령님 퍼스트레이디때 준 6억 29억중 6억인데 이거 나랏돈 횡령한돈을 받은거니 나랏돈 횡령죄 아닌가요?
취직안되니 나랏탓 하고 싶네요 내일 또 면접인데 ㅅㅂ...
서양은 취직안되고 사회가 불안하면 정부탓 하는데 왜 우리 한 중 일은 개인이 못났다고 탓할까요?
참 욕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