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성인용품 파신다는 분 계신데요.

드리프트 K 작성일 15.10.12 19:03:23
댓글 12조회 8,453추천 20

밑에 성인용품 파신다는 분 계신데요. 

 

한말씀 올리지만 성인용품은 한국에 정식수입 허가 품목이 아닙니다.

 

다시말해 전부다 시흥, 시화, 천안 등 한국 공장에서 만든 가짜 모조제품입니다.

그나마 한국산은 인체에 무해한 고무나 실리콘을 사용하는걸 확인은 해서 약 십년전부터 지금까지 벌금형에

몇번 그쳤고 대부분에 공장이 폐쇄되거나 고무실리콘 가공제품 장난감으로 업종변경하여 마무리된 곳이 여럿있습니다.

 

144464390387277.jpg

 

문제는 이제부터인데요 2011년 이후 국내제품들이 거의 사라진 지금 국내에 유통되는 성인용품 대부분이 인체에 무해한지 유해한지도 모를 저가 중국산 제품이 100%입니다.

파시는분도 아시겠지만, 여성기구 페어레이디, 페어리, 로터 등 일본현지 평균가격이 15에서 30만원대 입니다. 비싼건 70만원을 호가하죠.

파셔서 아시겠지만 이런 제품이 왜 비싼지 아시죠? 굉장히 고급의 실리콘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이런 제품들은 우리 인체에 직접 접촉되는 제품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인데요. 그것도 속살이죠.

 

과연 5~10만원대 제품으로 고급의 실리콘제품을 만들 수 있을까요? 아마 지금 웹쇼핑몰에서 받아서 판매하시는 제품들의 마진을 50%~100% 붙이길 건데 6만원에 파는 제품이면 3만원에 가져오실겁니다. 근데 보세요. 일본 정품 제품은 절대 6만원짜리 딜도 없습니다. 

 

전동기구도 아닌 일반 물렁거리는 실리콘 제품도 6만원에 파는 물건은 없어요. 이해되시죠? 그렇타면 어떻게 이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을까요? 답은 뻔합니다. 다 가짜 모조 중국산 저가제품입니다. 과연 마이너스로 수입해서 파는 업자가 있겠냐는 질문입니다.

 

가격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 대부분이 일본 현지의 제품가격과 가격차이거 얼마 없고 이제는 일본보다 저렴하기까지 합니다. 세일도해요 세일! 과연 수입업자들이 그렇게 장사 할 수 있을까요? 절대 못합니다. 

적어도 마진 100%이상을 먹자고 달려드는게 수입업자들 입니다. 그러니 절대적으로 국내에 유통되는 성인용품은 가짜이며 불법유통입니다.

 

다시말해드리면 짱공유 전체에게 거짓말 하셨거나 혹은 1차 업체의 정식 수입품이라는 말에 속으신 겁니다.

세관 공무원들 들먹이며 말해드리고 싶진 않습니다만 앞으로 정식이란 말은 빼시고 중국저가 제품이니 중국제품 가격으로 라도 진실되게 판매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인체에 무해한지 유해한지는 생각해봐야 겠지만 말입니다.

 

 

144464390949459.jpg

 

그리고 한마디하자면 이건 짱공브러덜들에게 성인용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싶은 내용입니다.

한국사람들 대부분의 인식에서 성인용품의 위상은 매우 음성적이고, 퇴폐적이며, 성적으로 문란한 사람들이 사용할 것이란 생각을 주로합니다... 네 그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사용되어 지는게 대부분은 아닙니다.

 

사실 성인용품이 꼭 필요한 사람은 일반사람이 아니라 성생활이 매우 어렵고 해소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매우 필요한 제품입니다. 이를태면 성적으로 소외된 성적 소수자분들이나, 멀쩡하다가도 사고로 장애를 입은분들, 혹은 처음부터 장애를 갖고 사신분들 말입니다. 성인용품이란 이런 분들에게 매우 필요한 제품입니다. 

 

동방예의지국이며 정이 넘치는 나라로 불리는 한국에서 성인용품이란 제품의 위상이 음성적이고 퇴폐적인 성문화에 끼워져서는 안될 말입니다. 적어도 내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여 이러한 제품들을 의혹에 시선으로 보셨던 분들이라면 다시한번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한국의 성소수자와, 장애인 그리고 성해소가 혼자서 어려운 분들을 위해 성인용품들을 불법으로 규제를 하는 것 보다는 정부에서 늘 말하는 `선제적`으로 모범을 보여 이땅에 아름답고 건강한 성문화를 정착시킬 수있었으면 하는 소고입니다.

드리프트 K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