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격증 등등 공부하면서 아르바이트중인데요 헷갈리는게 있어서요
보통은 점심 저녁식사 피해서 하루에 5~6시간만 근무하는지라 헷갈릴것이 없는데 바쁜날은 오전에 출근해서 오후까지 하다보니 중간에 점심식사시간이 1시간 낍니다 물론 식사제공해주시구요
그런데 월급제가 아니라 시급제이다보니 이 식사시간을 제 업무시간에 넣어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를 모르겠네요 법을 자세히 아는게 아니다보니..
9~18시 까지 일을했다하면 9시간을 한것이 될까요 아님 식사시간을 빼고 8시간이 되는걸까요
법 잘아시는 짱공님들 알려주세요
그리고 모두들 뽜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