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셀 수식 질문

폭주인생 작성일 16.01.15 09:18:16
댓글 2조회 1,473추천 0

145281708856651.jpg 

액셀로 월별 구매 현황이라는 가계부 형식의 시트를 만들려고 합니다.

 

예를들어 구매품의 종류를 제작 소모품 주유비 등등 이렇게 구분을 하고

 

각각 날짜별로 품목과 단가를 입력하려고 할 때 자동으로 입력과 동시에 구매품 종류에 맞게

 

금액이 합산되어 나오는 수식은 어떻게 짜야 하나요?

 

A열은 품목 B열 수량 C열 단위 D열 단가 E열 구매품 종류 F열에 E열 종류에 따른 금액 합산을 넣고 싶습니다. 

폭주인생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