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델을 2014년도 구입해서 사용 중인데요. 2년 사용한 2016년 냉방이 안되서 가스 충전했고요.
작년에 갑자기 전화와서 고장났을 때 수리하면 50만원인가 비용 발생하는데 사전점검 때 하시면 저렴하게
교체해 준다고 해서 찜찜하긴 했는데 또 돈 들여서 수리를 했죠.
근데 엊그제 잘되나 하고 또 켜보니까 냉기가 안나오는 겁니다. 아니 무슨 에어컨 가스를 매년 충전한답니까.
물론 가스라는 게 배관이 터지면 충전하고 바로 새기도 하지만 가정용 에어컨을 누가 그렇게 함부로 쓰지도 않거니와
완전 오래된 구형 에어컨도 가스충전을 몇년에 한번 할까 말까인데 너무 말이 안되잖아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했더니
http://www.sisajournal.com/journal/article/175991
시사저널에서 삼성에어컨 결함을 때렸네요.
혹시 이 모델이나 2013~2015년 생산 된 삼성에어컨 (특히 위 사진같은 일명 연아에어컨) 모델 쓰시는 분 중에
위 기사에 해당되는 전화를 받으셨거나 저랑 동일증상을 겪고 계신 분들 계시면 사후처리를 어떻게 받으셨는지
혹은 어떻게 진행중인지 정보 공유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