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으로 한집배달로 순대국을 시켰습니다.
근데 배송된 두봉투 중 하나엔 다른 메뉴가 배송됐습니다.
식당에 전화해보니 상황파악 중이라며 빨리 회신주시겠다 하시더니, 기사님이 오배송을 한것 같다고 합니다. 난 분명 한집배달로 시켰는데 오배송이 이해가 안갔는데 기사님께서 음식을 가지고 다시 오셨습니다. 죄송하다 하시길래 한집배달로 시켰는데 왜 다른 배송음식을 갖고 계시고 오배송이 가능하냐 여쭸더니 당신은 한집배송으로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런일이 납득이 가지않아 고객센터로 연락했고, 연신 죄송하다, 시스템 오류같다ᆢ 형식적인 대응을 합니다.
저는 한집배송이 아니었으니 한집배송비를 환불해달라 했지만 그건 어려우니 음식값 취소 및 배송비 쿠폰을 지급해주겠다더군요. 음식에 문제가 있는것도 아니고 잘 먹고 있고 괜히 식당에 영향이 갈 수 있을 것 같아 그런건 필요없고 한집배송비 1천원 환불해달라 했습니다. 그런데도 부분환불은 어렵다고 이해해달라길래 그럼 됐다고 아무것도 필요없으니 쿠폰도 보내지 말라 했습니다.
1. 이쪽 배송시스템은 기사님이 선택하는게 아니고 본사서 배정해주는 걸로 아는데 아닌가요?
2. 본사에서도 한집배달로 주문된거 맞다고 확인했는데 기사님께 여러집배달로 전달이 가능한가요?
3. 아님 알면서도 주문이 몰리면 한집배달이고 나발이고 무조건 막 배정하나요?
4. 가끔 한집배달 시킴 엉뚱한데 멈췄다 오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다 이런 경우였을까요?
5. 아님 기사님들이 장난을 친걸까요? 단말기 여러대를 돌리는 파트너님들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던 것 같아서ᆢ
와우회원 혜택을 많이 보는 편이라 아깝지만 기분나빠 해지할까 합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