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무대 위에서 빼곤 거의 무표정이시던데요. 바쁜 스케줄로 인해 피곤해서 그러시는지 아님 원래 성격이 독특하셔서 그런지 궁금합니다. 팬으로서 소희양이 웃음을 아낀다는 이유로 욕 먹는게 너무 싫습니다. 정확히 단호하게 말해주세요 더이상 누구도 뭐라고 할 수 없게요. (유민끼야오님)
- 글쎄요.. ㅎㅎ 피곤해서 그런것 보다도… 원래 성격이 그런 것 같아요.. ㅎㅎ그냥 아무 표정 짓지 않고 있는 표정이 나는 왠지 뚱해보이고 기분 안좋아 보인다고 합니다..
Q2. 요즘 가장 큰 고민이있다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바쁜 방송으로 인해 정말 피곤하고 지칠때도 있을 것 같은데 항상 힘내세요^^ (사랑스런판다곰님)
- 큰 고민.. 많은 분들에게 '텔미'로 인해 사랑받고 있는데..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을까....... ㅎㅎ
Q3. 본인 외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과 가장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다면? (인생은도전님)
- 외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 눈 ..? 맘에 안드는 부분은... 사실 맘에 안드는 부분이 없어요 .. 훗
Q4. 영화 <뜨거운것이 좋아> 촬영을 끝내셨는데요. 가수 활동과 영화 촬영 중 더 재미있는 것은?? 연기 활동은 더 할 생각이 있으신가요?? (내맘대로사는거야님)
-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라는 질문과 같네요 ;; 연기는 가수를 꿈꾸면서 항상 같이 꿈꿔왔던 것 이였기때문에 .. 앞으로도 계속 할 생각입니다.
Q5. 'tell me' 에서 소희양 파트 말고 탐나는 다른 멤버의 파트는? 이 파트는 '내가 자신있게 할 수 있다!' 하는 파트가 있다면? (앵두모카님)
- 음… 멤버들이 각자 너무 잘 해서..;
Q6. 멤버들 중 막내인데요. 내가 언니들보다 더 언니 같을때는 언제인가요? 왠지 많을것 같아요ㅋㅋㅋ (현아사랑만두님)
- 글쎄요 ...언니들이 하도 잘 하고 언니 다운 모습을 많아 보여서..ㅎㅎ 전 아직 많이 부족해요 ;;
Q7. 'tell me' 무대를 보면 소희양 파트인 '어머나' 부분에서 윙크를 할 때가 있고 안할 때가 있는데요. 그때마다 기분의 차이 인가요? 아님 다른 이유가 있는건가요? (안소희찬양님)
- 그냥 무대에서 그날 그날 그 순간 편하게 나오는데로 합니다. 인위적으로 윙크를 하고 무엇을 하고 이렇게 하고 이러다 보면 너무 꾸며진 것이기 때문에 .. 그때 그때 기분 탓은 아니고 그냥 편하게 나오는 대로 하는 것입니다.. ㅎ
Q8. 아이비씨, 김희철씨, 휘성씨 등 최근 많은 연예인분들이 소희씨에게 관심을 표하고 있는데요. 기분이 어떤가요? (애손님)
- 선배 가수 분들이 저희 원더걸스를 좋아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고 예쁘게 봐주신다니.. 너무 감사하고 ,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생겨요.
특별 보너스 소희의 자문자답!
다음은 원더걸스 소희양이 스스로에게 묻고 그 물음에 답한 '자문자답'입니다.
Q9. 만두라는 별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음.. 별명이 저보다 더 귀엽지 않나요? 하하 제가 다른 멤버들보다 볼 살이 많고 얼굴이 동그란 편이여서 그런 별명이 생긴 것 같아요;; 그래도 싱글 앨범 활동 때 보다는 볼 살이 많이 빠졌다고들 하셔서 지금은 조금 홀쭉한 만두에요^^;
Q10. 선배 연예인분들이 원더걸스를 좋아해주시는 것에 대한 생각..
선배님들이 저희 그룹을 귀여워해 주시고 저희 춤도 따라 추신다는 기사를 봤어요!(하하) 노래도 많이 들어 주시고 예뻐해 주셔서 굉장히 감사하고, 기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