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선미 남편 흉기에 찔려 사망

세휘롯 작성일 17.08.22 10:27:29
댓글 8조회 5,915추천 4

150336464773244.jpg

[사진 출처 : 예능프로그램 '식사하셨어요?']

 

배우 송선미(43) 씨의 남편이 21일 흉기에 찔려 사망했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살해 혐의로 조모씨(28)을 조사중에 있다.

 

경찰에 의하면 조씨는 11시 40분 경에 서초구 서초동의 한 법무법인 사무실에서 송선미 씨의 남편인 미술감독 고모씨(45)를 흉기로 한 차례 찔렀다고 한다. 조씨는 고씨 사촌의 지인으로 고씨의 조부 재산 상속 문제를 도우는 대가로 수억원대 금품을 약속받았으나 1,000만원밖에 지급받지 않았다고 했다.

 

이에 조씨는 고씨와 법무법인 사무실에서 이야기하던 도중 준비한 범행도구로 범행을 저질렀다. 사무실 직원의 신고로 경찰은 현장에 출동해 조씨를 긴급체포했다.

 

한편 송선미의 소속사 제이알이엔티는 보도 자료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는 송선미 씨가 남편의 사망 소식 연락을 받고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다며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자극적인 추가보도는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공식 입장 전문

 

연기자 송선미 씨 소속사 제이알이엔티입니다.

금일 언론을 통하여 보도된 바와 같이 8월 21일 오전 송선미 씨의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되셨습니다.

송선미 씨 역시 사고 후 연락을 받고 상황을 인지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사건과 불의의 사고와 관련해서는 관련인들의 경찰조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송선미 씨와 가족들은 불시에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큰 슬픔에 빠져있습니다.

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과 유족의 커다란 슬픔과 상처를 배려하시어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자극적인 추가보도는 모쪼록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세휘롯의 최근 게시물

연예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