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닛산이 뉴욕모터쇼에 370Z 로드스터와 함께 370Z 쿠페의 고성능 모델인 니스모 쿠페 버전을 출품한다. 니스모는 잘 알려진 닛산의 팩토리 튜닝 브랜드이자 레이싱 서포터즈팀.
예전처럼 이번 니스모 버전에도 오텍(Autech)이 깊숙이 관여했다. 레이싱 경험이 녹아든 에어로파츠를 중심으로 19인치 레이즈 단조휠(앞 19×9.5, 뒤 19×10.5)에 요코하마 어드반 스포트 Y 타이어(앞 P245/40 ZR19, 뒤 P285/35 ZR19)를 끼웠다. 니스모 스포츠 브레이크 시스템은 앞 4피스톤 캘리퍼와 14인치 로터, 뒤 2피스톤 캘리퍼와 13.8인치 디스크로터의 조합으로 향상된 제동력을 제공한다.
흡배기를 개선한 V6 3.7L 엔진은 최고출력 350마력으로 기본형보다 18마력 높은 출력을 지녔고 최대토크도 38.2kgm에 이른다. 여기에 변속비를 타이트하게 좁힌 6단 수동변속기(싱크로레브 매치 기능 포함)를 물렸다.
서킷 주행을 위해 서스펜션의 스프링 강성을 앞 15%, 뒤 10% 높였고 스테빌라이저도 앞 15%, 뒤 50% 높였다. 앞뒤 댐핑률은 각각 40%와 140%씩 강화되었다. 15% 향상된 롤 강성을 지녀 안정적인 코너링 성능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