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닛산370Z 오토메틱

dugue29 작성일 09.04.25 21:0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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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새로운 세대 페어레디 Z-Car는 3.7L V6엔진을 얹고 370Z로 이름을 변경, 새로운 디자인과 더욱 좋아진 핸들링 그리고 새로운 기술과 함께 그 첫선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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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무게 배분을 359Z와 같이 54/46으로 나누었고, 새로운 Doulbe-Wishbone 프론 서스펜션은 더 강하고 가볍게 디자인 되었다. 18인치 경량 알로이휠이 기본으로 포함되고 스포츠 페키지에는 19인치 휠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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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0Z는 차량 총 중량이 40kg정도 줄어들었고 폭은 1.1인치 넓어졌고, 2.7인치 정체 길이가 줄어들었으며 3.4인치 휠베이스를 감소 시켜 스포츠카로서의 민첩성과 운전의 재미를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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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의 2009 올뉴 멕시마에서 선보인 부메랑 스타일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로 에전 모델과 차별을 두고 켄틸레버 루프 라인은 2009 GT-R에서 가져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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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는 350Z에 비교해 더욱 모던하고 럭셔리하게 디자인 됬으며 버킷 시트와 무릅 패드가 약간 더 커졌다. 각종 게이지들이 더 커졌으며, Z-Car의 상징이라 할수 있는 트리플 게이지는 350Z와 같이 센터에 자리 잡고 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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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지날Z는 닛산의 FM플랫폼이 사용된 반면 2009 370Z는 닛산의 FM플랫폼과 FR-L을 통합한 닛산의 새로운 E-플랫폼을 사용하였으며, 이 새로운 E-플랫폼은 인피니티의 대부분의 모델FX, EX, M, G coupe, G sedan 들과 공유한다.

370Z 컨버터블 모델은 발표하지 않았으며 350Z 컴버터블은 예전과 비교해 달라진 옾션 없이 그대로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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