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ML 450 하이브리드

dugue29 작성일 09.04.28 21: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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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시스템.
그것은 그 능력을 그대로 유지 영구 모두 4 × 4 - wheel 드라이브 4Matic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완전히 통합. 그것은 2 개의 전기 엔진이있다. 그것은 최초의 순간에 하이브리드처럼 설계되지는 않았었다. 첫번째는 엔진에 다음, 그것을 85 이력서와 235 Nm,하고있는 힘을 줄 때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두번째 엔진 변속기 기어의 끝부분에 위치하며 82 이력서와 260 Nm있다.

 

 낮은 속도로 선발이나 운동으로 작은 노력을 할 능력이있다. 전송 시스템은 4 개의 클러치, 4 개의 고정 나사, 변수, 둘, 셋, 바깥쪽 도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것은 너무 많은 전기 방식으로 또는 두 가지 모두를 조합하여, 전통적인 방법으로 작업할 수있습니다.

 

이 기어 박스는 완전히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이 시스템은 매우 렉서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로 이동, 회전 속도계가 0~100%가는 에너지 흐름 표시기로 교체됐다 패널 보드와 비슷합니다. 여행 컴퓨터가 계산하는 대신 160 회 초. 그것은 전력 공급의 가장 효율적인 조합을 말합니다.

 

배터리 83kg되었고 그것은 뒷 부분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그것은 288 볼트의 전류를 제공, 2의 니켈 수소 만든 용량, 4 kWh,. 그건 물에 의해 재정립 경우는 온도가 높으면이 끊어질 수있습니다. 거기에 운전 방식의 전기를 완전히위한 연료는 거리에 대한 정보가 있지만 그것을해야하지보다 10km.


열전달 엔진.
3.5 V6 가솔린 엔진과 279 이력서입니다. 그것은 하이브리드를 많이하지 오토에 장착하고 있지만 앳킨슨 범위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리어 엔드 및 피스톤 변경이 범위에 적응합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현재의 발전기와 교류의 기능을 채택 금지 엔진, 파워 스티어링과 압축 공기 펌프를 작동 시간별, 비록 V6 굴복이다.

 

이것은 엔진은 ML 350 다른 adaptations입니다. 그것은 3.000과 5.500 사이에 최대 350 Nm 쌍 RPM을, 효율성 극대화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또한, 위에서 언급한 전통적인 배터리는 12 볼트의 전기 시스템을 제공할 수있습니다. 지난 것들에까지 배터리의 전기 엔진을 막힘의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작동합니다.
주차를 위해 그것을, 나머지는 굴복 남아 훈련에만 전기 엔진을 사용합니다. 부드러운 때 선발과 강력한 전기 엔진을 추진하면서 최소한의 속도를 증가 요구 가솔린 엔진을 시작하고 그들이 동시에 작동합니다. 경우 강력한 가속 성능, 우리는 모든 엔진에 전력해야한다 필요합니다.

 

V6 엔진은 어떤 경우에 가장 효율적인 리듬을 가지고하는 데 사용됩니다. 만약 우리가 브레이크를 가지고, 제동 재생 전기 자주, 그러나 만약 그것이 철저하게 다져진 전통 브레이크 작동도 더 무게가 2t이 더 이상 중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필요하지 않는 한 정거장과 (semaphore), V6 엔진이 끊어집니다.

 

양식에는 순차적으로 변경, 자동 상자 총책임자 걸리는 경우에 반대하게하는 방법 "스포츠"입니다. 두 가지 방법은 "전자 / S가"라는 버튼을 수단으로 가끔있습니다. COMAND의 의미 우리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작동과 배터리의 충전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시스템).

 

메이저 리그 450 하이브리드 Tuscaloosa에서 만든 앨라배마 (미국). 이 공지에는 유럽에서이 모델의 상용 삶을 언급하지 않지만, 그들은 또한 오래된 대륙에 상용화한다. 시스템의 안정성을 위해, 마찬가지로이 모델을 시험하는 데 사백만킬로미터 받고 위의 예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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