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2/14/2011021401456.html 관련 기사원문입니다.
오전에 사업소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현제 수리견적이 부품가만 1000만원정도 나와있는데 고객님의 사정을 생각해서 최대한 빼서 420만원정도에 수리가 가능하다는 이야기.
현제 교환품목에서 인젝터와 고압&저압펌프만 뺀 수리비용이라네요.
저는 이 가격도 수긍하기 힘들다고 하였고 사업소측 어드바이져는 이정도까지 할인을 해드렸는데 그러시면 사업소측에서도 서운하다는식의 이야기를 했습니다.
개선된 부품이 현제는 나온다던데 그럼 그전 부품에 하자가 있어서 그런거 아니냐 물어봤더니 그런 이야기는 처음듣는다고 확인해봐야겠다고 하네요.
황당한건 미국에서는 동일증상으로 리콜이 들어갔던거 같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 측에서는 미국에서 판매된 차량과 국내여서 판매된 차량의 연관성을 찾아본다고만 나와있네요.
결국 이번에 발생한 문제는 폭스바겐코리아측에서도 결함이 있다는걸 인지하고 있었다고 생각되네요.
너무 화가나고 일도 손에 안잡히네요.
폭스바겐독일 본사에 관련내용을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보내야할지 감이 안오네요 검색을 해봐도 모르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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