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uto.daum.net/review/read.daum?articleid=203671&bbsid=27
현대차 홍보팀 관계자는 "연구 개발 중에도 발견하지 못한 문제점을 제보해준 <카미디어> 측에 감사드린다"며 "현대차에서도 이번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한 "조만간 무상 수리를 실시할 것"이며 "이미 신규 생산 분은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을 적용해 '문제 없는' 아이오닉을 생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략)...
---------------------------------------------------------------------------------------------------------
현직 기자의 구입 차량이니까 유야무야 넘어가진 못하겠다 싶었는데
결국 인정하긴 하는군요.
근데 왜 리콜이 아니고 무상수리냐?
판매량도 얼마 안되는데 이럴때 리콜 한번 해서 점수좀 따겠다는 생각 같은건 없는건지...
우리나라에서 리콜을 보는 날이 오긴 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