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살때문에 고민글을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정말 마음속에서 응원해 주신듯 한 글을 읽고 일주일 전부터 운동을 시작 했습니다. 아직은 운동 초보라 헬스를 아주 오랫 동안 다니시고 아주 능숙 하게 잘 하시는 형님 밑에서 헬스를 하고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만 하면 안좋다고 하셔서 꾸준히 웨이트도 할 생각 입니다. 오늘 이렇게 글을 올린건 몇가지 궁금 한 사항이 있어서 입니다.
저는 운동을 시작 한 후부터 식습관에 대해서 굉장히 궁금 합니다.
운동을 하면서 저는 평소 보다 아침 먹는 횟수가 늘었고 그 먹는 양도 평소는 반공기 정도 먹었는데 이제는 한공기 뚝딱 먹습니다. 여기서 헷갈리는게 아침은 많이 먹어도 되는지 입니다. 그리고 점심은 간단하게 먹구요. 그러고 나서 오후 수업이 끝나면 1시간 헬스를 다녀 옵니다. 홀수일은 근육운동을 하고 짝수일은 유산소 운동(걷기,자전거 등....) 실시 하고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저녁때는 반공기 정도 먹구요. 그런데 밥을 먹을때 생각하는 것이 고기반찬등.... 이것들 나오면 먹어도 되나요 아님 걍 패스 시켜야 하나요?????? 아 그리고 저는 밥에 배고플때 물을 사정없이 벌컥벌컥 마십니다.
그때문인지 요즘에는 자꾸 설사를 합니다. 원레 그런건지 아니면 이상이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간단하게 요약 하자면 운동후 아침밥을 많이 먹어도 되는지 고기반찬등 나오면 먹어도 되는지 물 많이 마셔서 이상이 온건지 등 입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더 궁금한게 있습니다. 입이 굉장히 심심할때 뻥튀기나 껌 괜찮을까요???(애들 과자먹을때 언제까지나 물로 버티기 힘들것 같아서 대체식품 하나 정하려고 하는데 마땅한 식품을 모르겟습니다.)
오늘도 온몸에 근육통때문에 힘들게 키보드 자판을 누릅니다.
저번에 답변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