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검색어 순위1위... 소녀시대.. 기사가 웃김

무명마왕 작성일 14.04.01 18:52:14
댓글 18조회 20,395추천 1

 139634545726521.jpg

 

<기사내용>

'소녀시대 경찰서 조사, 남친 폭행혐의…멤버 누구? '충격''

인기 아이돌그룹 소녀시대 멤버가 폭행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1일 "소녀시대 멤버 A씨와 장난을 치다가 그에게 맞았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녀시대 멤버 A씨를 조사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와 친구 사이인 남성 B씨는 지난달 30일 0시 30분께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의 지인의 집 2층에서 A씨와 장난을 하다가 A씨가 B씨의 손을 뿌리치는 과정에서 A씨의 손가락에 눈 부위를 맞았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당시 A씨는 B씨에게 "1층으로 떨어지겠다"며 투신할 것처럼 장난을 했고 이를 제지하는 B씨의 손을 강하게 뿌리치는 과정에서 B씨를 때린 것으로 알려졌다.

A씨의 행동에 화가 난 B씨는 바로 용산구 보광파출소에 A씨를 폭행 혐의로 신고했으며, 이들은 사건 당일과 다음 날 두차례에 걸쳐 용산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다.
하지만 B씨는 경찰에서 "장난을 치다 맞았다고 신고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일부러 날 때린 것 같지는 않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 경찰 관계자는 "일단 신고가 돼 입건 처리는 됐지만 사건 자체가 해프닝 수준이라 '혐의없음'이나 '공소권 없음'으로 마무리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소녀시대 경찰서 조사 소식에 네티즌은 "소녀시대 경찰서 조사, 만우절 거짓말이길", "소녀시대 경찰서 조사, 멤버 누구인지 궁긍ㅁ", "소녀시대 경찰서 조사, 남자친구든 지인이든 소녀시대 이미지에 타격" 등 반응을 보였다
------

-----

 

 

 

...뭐 남자친구 어쩌고... 사귀는건가? 라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냥 지인인 것 같아 보임.

그런데 장난치다가 손가락에 좀 실수로 맞은거로 파출소에 폭행 혐의로 신고를 하다니?! 이 무슨 바보같은..

그래놓고서는 장난친거라면서 다시 번복하고... 말 그대로 해프닝... 대체 저 남자는 어떤 사람인가?

 그리고 장난을 쳐도 그렇지... 투신자살한다는 장난을 친 소녀시대 멤버-효연... 또 뭔가... 만우절이라 해도 좀 적당히 하지.

요즘 소녀시대가 구설수에 오르는 일이 참 많아지네...

그리고 기사들 보면 내용에는 단순한 해프닝이라는 식으로 써 놓지만 제목에는 다른 것보다도 '폭행혐의'라는 단어가 비중이 큰... 기자들이 또 신나서 기사들 ctrl c, ctrl v 하면서 물어뜯고 있구만요...

괜히 만우절 때문에 '폭행'이라는 말까지 소녀시대에 따라다닐까 걱정되기도 하고...

 

 

 

 
무명마왕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