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크 병마게, 이쑤시게,못, 커피 콩 등으로 대형 벽화 작업을 해 수차례 세계 기네스북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알바니아 예술가 사미르 스트라티가 17일(현지시간) 코소보 프리슈티나에서 스테이플스를 이용해 성녀 테레사의 모자이크화 작업을 하고 있다. 스트라티는 1,500,000개의 스테이플러 심을 이용해 28일동안 10평방미트 크기의 모자이크화를 완성할 계획이다.
이라크 모술 근교 타흐리르에서 17일(현지시간) 연합군의 수니파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 진지를 목표로 한 공습이 발생하자 깜짝 놀란 시민들이 몸을 숙인 채 현장을 벗어나려 하고 있다.
시리아 다마스쿠스 외곽 동부의 반군이 통제하고 있는 마을 두마에서 17일(현지시간) 정부군이 공습으로 인해 발생한 화재 진압 후 어둠이 내려앉은 현장에서 하얀 헬멧으로 불리는 민방위 대원들이 부상자를 수색하고 있다.
미국을 방문한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17일(현지시간) 뉴욕 맨해튼의 트럼프 타워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자와 대화를 하며 활짝 웃고 있다. 이자리에는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의 딸인 이반카 트럼프와 사위인 자레드 쿠시너도 배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 당선자의 인수위원회가 차기 내각 자리를 두고 암투를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17일(현지시간) 차기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으로 유력한 마이클 플린 전 국방정보국(DIA) 국장이 뉴욕의 트럼프 타워에 도착해 승리의 V 또는 평화를 의미하는 손가락 사인을 보이고 있다.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개막을 앞두고 17일(현지시간) 페루 리마의 리마 컨벤션 센터 앞에 세워진 'APEC 정상회담 페루 2016' 로고 뒤에 보안요원이 서 있다. 이번 정상회담은 '질적 성장과 인간 개발'을 주제로 19일~20일 이틀간 열릴 예정이며 세계 정상급 지도자들이 대거 참여한다.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 기지에서 17일(현지시간) 국제우주정거장으로 러시아의 올레그 노비츠스키,프랑스의 토마 페스케와 미국의 페기 윗슨을 태운 소유즈 MS-03 우주선이 발사된 가운데 올해 56세인 미 여성 우주인 페기 윗슨이 우주복을 입은 채 우주선에 앉아 발사를 기다리고 있다. 3명의 우주인들은 내년 5월까지 국제우주정거장에 머물며 각종 실험 등의 임무를 수행할 예정이며 윗슨은 내년 2월 우주에서 57번째 생일을 맞는다. 또한 윗슨은 이번 비행으로 여성 최고령 우주인 자리에 오르게 된다.
프랑스령 기아나의 쿠루에서 17일(현지시간) 위성항법시스템인 갈릴레오 위성을 실은 아리안 5 로켓이 발사된 가운데 해변에서 놀던 시민들이 포물선을 그리며 우주로 향하고 있는 아리안 5 로켓을 바라보며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 17일(현지시간) 짙은 스모그가 껴 올들어 처음으로 스모그 2급 예비경보가 발령돼 야외활동 자제를 당부한 가운데 마스크를 착용한 한 어린이의 모습.
임기말 유럽 고별 순방 중인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17일(현지시간) 마지막 방문지인 독일 베를린에서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와 회동을 마친 후 공동기자회견을 하고 있는 가운데 벽면에 오바마 대통령과 메르켈 총리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칠레 산티아고의 대통령 궁 앞에서 17일(현지시간) 의회의 임금 3.2% 인상 통과에 항의 시위를 하던 공공근로자들을 향해 진압경찰이 물대포를 쏘고 있다.
APEC 정상회담 참석차 페루 리마를 방문 중인 존 케리 미 국무장관과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이 17일(현지시간) 양자 회동을 마친 후 러시아 기자들의 질문을 받으며 코를 만지고 있다.
러시아 연해주의 우스리스크에 있는 사격장에서 17일(현지시간) 러시아 동부 사령부 제 5 미사일 포병부대 주관으로 군사훈련이 열린 가운데 훈련에 참석한 군인들이 준 발틱 미사일를 이스칸더-M 미사일 발사기에 넣는 작업을 하고 있다.
필리핀의 독재자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전 대통령이 18일(현지시간) 영웅묘지에 전격 안장된 가운데 마닐라에서 시민들이 항의 시위를 하고 있다.
미 뉴욕의 캐나다 구스 매장에서 17일(현지시간) 쇼핑을 하고 나온 한 고객이 항의 시위 중인 '동물을 윤리적으로 대하는 사람들'(PETA) 소속 회원들 앞을 지나가고 있다.
이라크 모술에서 이라크 군 특수부대원들이 IS 점령 지역으로 전진하자 주변에서 자동차 폭탄이 폭발했다.
예멘 사나 외곽 쓰레기 매립장에서 한 소년이 유통기한이 지난 주스를 마시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주의회 앞에서 주정부의 예산 동결에 항의하는 공무원들의 시위가 열린 가운데, 일부 참가자들이 경찰과 충돌했다.
인도 잠무 외곽에서 열린 장에서 어린 힌두교 승려들이 서커스를 구경하고 있다.
최근 보수를 마친 미국 국회의사당 돔 지붕 천장 벽화. 내년 1월 대통령 취임식을 앞두고 보수 공사를 했다.
아베놈 벌써 태세 전환하고 트럼프 똥꼬 빠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