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내공 : 상태나쁨
1.카오스 레기온..이런저런 도움말이나 중간중간 스토리도 거의없이 그냥 통짜로 밀고나가야한다...스토리를 이해할수있는 동영상도 한편당 3~4분? 솔직히 진삼국무쌍이 나아보이더라..
2.배틀필드2: 엄청나게 기대작이라길래 정품하나질러줬다..한 3일하고 다시 스팀 켰다. 정품지른게 후회되더라...보병전? 차라리 워록이 낮다 거리가 좀 떨어지면 저놈이 맞았는지 안맞았는지는 에임에 나오는 표시이외에는 확인할길이없다 거기다 총기 사운드도 초 빈약..'타닥 타닥'이 뭐냐..헬기나 비행기는 조이스틱없는사람은 오히려 탔다가 욕먹는다. 분대나 지휘관 시스템갖구 뭐라는 사람 그냥 리플을달지마라...지휘관도 잘못하면 탄핵들어오고 분대야 어느게임이나 마음에맞는사람끼리 쫄래쫄래 다니면 그게분대지 뭐있나?
3.Day of Defeat:Source:다른사람한테 구매대행까지 해가면서 질렀다. 막상사고보니 컴퓨터사양이 많이딸리더라 -_- 보통 FPS30 에 교전시 10이면 말다했지...오리지널 DOD보다 타격감도 훨떨어지고 맵이 너무밝아서 전장의 느낌이 잘 나질않는다
4.나르실리온:스토리는 그럭저럭 볼만한데 게임형식은 2000년도 초반 유아용 아케이드 게임을 하는 기분이다. 이것역시 나에게는 창세기전과 더불어 스토리말고는 볼것없는 게임취급 당했다.
ThonoShiki의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