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가 '악의총통 시뮬레이션'인 이 게임.. 장르를 보면 알겠지만..이거 주인공이 겜의 제목처럼 '히어로'가 아니라 '악의 총통'인 나쁜놈이다.보통 게임처럼 주인공이 선이고 주인공과 대립되는 적이 악인 그런것이 아니라 완전 반대 입장이 되버렸다. 그런데 이 게임은 심각한 내용도 아니고 오히려 코믹적 요소가 많이들어가있다.
일단 이 게임의 스토리를 말하자면.
세계지배를 꿈꾸는 한 집단 '다크페로몬'의 총통인 주인공. 그 밑에 천재과학자 1명과 사천왕이 있고 그 밑에는 많은 군사들이 있었다. 그리고 그들이 세계정복을 시작하려고 할 때!! 그녀들이 나타났다. 토라우만!! 그리고 그녀들은 다크페로몬의 야망을 저지한다. 이런 궁지에 몰린 주인공은 토라우만들과 접근하여(평소때는 평범한 여학생) 그들의 약점을 알아내어 그것을 토대로 '믹스맥'이라는 괴물들을 만들어 토라우만들을 공격한다. 과연 주인공은 세계정복을 이룰 수 있을까?
인데..스토리 보면 알겠지만. 믹스맨이라는 괴물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위에 화면은 전투화면 옆에 놈이 사천왕 중 한명이고, 앞에 여자가 토라우만 중 한명.(총 4명) 이렇게 차곡차곡 싸워서 세계지배를 하는 방법도 있는 방면. 연애시뮬레이션적인 요소도 갖고 있어 각각의 토라우만과 친해져서 해피엔딩으로 가는 방법도 있다. 세계지배를 할지 사랑하는 사람과 이어질지는 당신의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