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온게임즈(대표 신유미)는 2006년 1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게임 '영웅전설6 -천공의 궤적-'의 한정판 패키지 내용을 23일 공개했다.
'영웅전설' 시리즈는 순차적인 시리즈 발매로 오랜 기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일본 팔콤사의 대표작.
특히, 그동안 국내 패키지 시장의 침체로 인해 많은 업체들이 발매를 꺼려 정식발매 패키지들을 선호하던 게이머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게임CD와 200페이지 상당의 풀컬러 설정집, JDK밴드의 미사용 음악 모음 CD, 인터넷 서비스판보다 고품질, 고화질의 오프닝과 엔딩을 포함한 게임 데이터 DVD, 오리지널 주제곡 악보, 일본 톰보사의 특제 하모니카가 포함된다.
특히 눈여겨볼만한 상품은 하모니카. 이 하모니카는 시중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특별주문 한정 생산품으로, 무늬와 재질 등을 게임에 등장하는 하모니카와 거의 동일하게 하면서 하모니카로서의 기능도 충실하게 제작된다고 한다. 좋은 제품을 구하기 위해 국내외 다수의 하모니카들을 비교 검색하여 마침내 찾아낸 하모니카는 전문 메이커인 톰보사의 제품.
아루온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톰보의 하모니카는 프로 연주자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제품이다. '영웅전설'의 팬이라면 함께 포함된 악보를 통해, 하모니카를 연주하며 게임 속 주인공 요슈아가 된 듯한 기분을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