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훗 리뷰는 처음이네요 마그나 카르타 진홍의성흔은 소프트맥스에서 발매되자마자 일본 오리콘차트 1위로 올라간 게임이죠.
그래픽★★★★☆ 훌륭한 편. 주위 배경이나 주변 환경은 굉장히 아름다운 편이다. 리스 , 에오니스, 레하스 + _ + // 등의 몸매는 굉장히 아름다운 편이다. 흠흠,, 오프닝 동영상에는 게임을플레이할때와는 다른 그래픽으로 유저의 눈을 잡기에는 충분하다 . 뭐, 그래픽은 별로 쓸말이 없어서 통과
게임성★★★★☆ 마그나 카르타 , 역시 특이한 전투방식을 가지고 있다. 타이밍액션 이라고 해야하나 ; 타이밍에 맞춰서 버튼을 눌러 Great 나 Good 이 보통공격은 3번 , 나찰모드[일명 필살기]는 10번가까이 되어야 공격이 되는 , 이런방식이다. 한번이라도 미스나면 , 공격이 무효화 되므로 순발력이 필요 하다고 할수있다. 처음엔 좀 어려웠지만 한 2~3번 전투하고 나니 그래도 All Great 정도는 할수 있겠더라 난이도는 좀 쉬운편 , 게임하면서 게임오버는 한번도 당해보지 않았다. 분명히 내가 잘해서가 아니라 , '게임이 쉬운거다' 라는것은 느낄수 있었다. 솔직히 - - 마지막 보스에게 한대도 안맞고 클리어 라는것은 말도 안되는 일이다 - - 야차모드[즉 반격모드]라고 하면 적이 공격하면 그공격을 무효화 시키고 자기가 공격하는것 인데 이것만 쓰면 거의 무적이라고 할수 있다. 뭐, 야차모드가 없으면 원킬당하니. . . 안쓰는것도 좀 그렇다 . 또 사냥할때 , 길가다 보면 몬스터를 만나게 된다. 파판시리즈처럼 그냥 맨바닥에서 몬스터가 나오는것이 아니라 몬스터가 땅위에서 어슬렁어슬렁 거리고 있다. 그럼 그몬스터가 다른곳을 보고있을때 그뒤에서 덮치면(?) 전투화면 들어가서 몬스터는 일정시간동안 아무행동을 할수없다. 만약 캐릭터를 바라보고 있는데 무작정 가서 덤비려고 하면 몬스터가 그걸보고 같이 반격해들어온다. 그럼또 전투화면에 들어가는데 그때는 평등한 전투를 하는것이다. 또 달리기 모드로 할때는 덮칠수 없게 되는데 무작정 달리다가 적에게 뒤치기 당하면 그때는 전투화면 들어가서 플레이어가 일정시간 움직일수 없게 되는것이다 .
스토리★★★★★ 눈물 짜내는 스토리 인간과 야손의 대립관계에서 이루어질수 없는사랑 ? 흠흠, 비극적인 사랑이 이루어 진다. 또 믿었던 친구의 배신과 리스의 죽음은 정말 비극적이면서도 감동적이다 . PC판의 마그나카르타와는 주인공이 이름만 같을뿐 전혀 관계가 없어서 꼭 PC판을 플레이 해보고 할필요는 없는것 같다.
,, 리뷰를 처음쓰는거라 굉장히 서투른데요 ; 그냥 단지 제 생각일 뿐이니 리플은 개념있게 !! 후훗 데카론 해야지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