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하나는 끝장이네요.
피시방 컴퓨터들의 사양이 전체적으로 올라가게 할수 있는 게임이 될지도..
뭐 밑에 글을 보시면 꽤나 기대가 되는 게임..
하지만 저는 알피지겜을 좋아하지 않는다는거..
전 요즘 카스랑 서든만 합니다.
------------------------------------------------------
아니마, 몽환적인 감성이 살아있는 MMORPG
2007-04-27 19:51:04
CJ인터넷이 지난 2년간 극비리에 개발, 최근 공개된 ‘아니마 온라인’은 화려하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거대전투 병기의 절대쾌감 등 기존과는 다른 게임성을 보여주고 있는 작품이다.
하지만 ‘아니마 온라인’의 가장 큰 핵심은 파트너와의 상호작용에 의한 ‘감성’의 자극이다.
게임 전체를 지배하고 있는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주인공의 파트너인 ‘아니마’ 캐릭터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에 따라 게임플레이 방식이 다른 탄탄한 시나리오가 진행된다.
감성적인 교감 및 상호작용! 이 것이 ‘감성’이라는 새 트랜드를 제시하게 된 계기다.
감성 MMORPG 아니마 온라인의 등장
한편 ‘아니마 온라인’의 3D 그래픽스 엔진은 CJ인터넷이 자체 개발한 것으로 퍼블리셔가 아닌 게임 개발사로서의 변모를 가늠해 볼 수 있는 대목.
2005년 초 개발에 착수한 ‘아니마 온라인’은 현재 사내CBT를 완료할 정도로 빠른 개발진척 상황을 보이고 있다
뛰어난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하는 아니마 온라인
‘아니마’는 영혼, 넋 등의 의미로 많이 사용되는 용어로서 게임에서는 주인공이 영혼의 교감을 통해 우연히 만난 ‘아니마’라는 소녀와의 모험이 주된 스토리다.
새로운 감성장르를 표방하는 ‘아니마 온라인’은 기존 사냥과 아이템 수집을 통한 레벨 업 중심의 MMORPG 시스템을 과감히 탈피, 교감과 상호작용을 바탕으로 한 시나리오와 탄탄한 퀘스트로 구성돼 패키지게임 그 이상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웅장하고 호쾌한 거대 거인전투병기 가이거즈의 전투액션을 통한 짜릿한 타격감과 절대쾌감을 즐길 수 있다.
전투병기 가이거즈의 소환 장면
플레이어와 아니마 캐릭터간의 감성적인 상호작용과 아니마와 영적으로연결된 가이거즈(거인전투병기)의 교감 플레이는 ‘아니마 온라인’만의 가장 차별화된 핵심 시스템.
감성 판타지 MMORPG ‘아니마’는 가녀리고 아름다운 소녀 ‘아니마’와의 운명적인 만남과 이를 보호하기 위한 주인공의 모험 과정을 그려내고 있다
소녀 ‘아니마’와의 운명적인 만남과 모험
하지만 감성만 있는 것이 아니다
혹자는 뜬구름 잡는 ‘감성’이야기만 한다고 불평을 가질 수 있다. ‘아니마 온라인’은 이런 불평을 거대 거대 전투병기 가이거즈의 웅장한 전투 액션을 통한 타격감과 몰입감을 제공함으로서 액션 MMORPG로서의 역할도 해내고 있다.
거대 몬스터에 대적하기 위해 거대 전투병기를 소환한 전투장면,
던전 탐험 중 거대 몬스터를 만난 주인공과 아니마
가이거즈 VS 가이거즈의 전투전용 경기장
‘수인’ 종족 남자 캐릭터 ‘론마스’의 전투장면
이런 액션성에도 불구하고 결론적으로 ‘아니마’를 감성으로 대표하는 이유는 바로 주인공과 아니마의 모험이 주축이 되는 메인스트림이며 플레이어의 마음까지 맑아질 수 있도록 하는 밝고 따뜻한 월드와 세계관 형성 때문이다.
‘수인’ 종족 남자캐릭터 ‘론마스’의 거주지역
‘수인’ 종족 여자캐릭터 ‘론페미나’ 종족의 거주지역
‘수인’ 종족 여자캐릭터 ‘론페미나’의 전투 중 휴식장면
흄(휴먼)종족의 거주지 전경
CJ인터넷의 야심찬 투자로 등장한 ‘아니마 온라인’은 2007년 연내 CBT를 목표로 현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흄(휴먼)종족 여자 캐릭터의 던전 전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