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경우는 원하면 거의 꾸고요 (100%는 아님 ..70포센트정도?) 꾸고나면 새벽에 깨야하고 자고나도 피곤해서 안한지 꽤 amp#46124;네요..
어쨌든 제가 가르쳐드릴방법은 그냥 자각뿐만이 아니고 실제 떨어지면 떨어지는 느낌까지 같는 아주 리얼한 꿈을 꿀수있는 업그레이드 방법입니다.
그럼 각설하고 방법공개합니다.
먼저 자리에 누워 눈을감고 몸을 편히 합니다. 그리고 생각합니다. 내 몸이 가라앉고있다....가라앉는다....그렇게 생각을합니다. 그러면 내몸이 밑으로 내려가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리고 난후 이제 다시 몸이 올라간다....올라간다....생각을 합니다.
그러면 다시 올라가는 느낌을 받죠...중요한건...생각만하는게 아니고 실제 느껴야 제대로 하고 있는겁니다...명심하시길...이렇게 몇번 익숙해질때까지 상하만 합니다.
그리고 나선 이제 좌우 입니다. 방법은 마찬가지입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고있다...이동하고있다...생각을 하는것입니다. 이번엔 왼쪽으로...왼쪽으로....(여기서 조바심에 주의사항몇가지 말씀드리면 ..항상 움직일때 나의 포즈는 편히 누워있는 그 상태입니다. 그리고 상하든 좌우든 움직임은 매우 부드럽게 일어납니다. 스윽....머 귀신이 움직일때 다리로 걷는거 아니지 않습니까?? 어떻게 비유하면좋을까...아...마술사가 여자 눕히고 샬라샬라하면 여자 몸이 스윽 떠오르지 않습니까?? 그때 여자몸이 접혀지거나 하지않죠? 반듯이 올라갔다가 내려가고 ...그렇습니다. 머 그렇게 생각하면 됩니다. 내몸도 마찬가지 스윽 자연스럽게 떠오르고 가라앉았다가 다시 우측으로 가고 좌측으로 갑니다...)
자 이렇게 하다보면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느낌을 받는 내몸이 자연스럽게 느껴지고 설풋 잠이 옵니다. 그때 이제 구체적으로 꾸고 싶은 꿈을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어떤 주제를 정해서 스토리를 만들어 생각하다보면 꿈으로 자연스레 이어지더군요...
자....어때요...방법이 어렵나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처음엔 좀 힘들수도 있는게 상하하다가 좌우로 바꾸는게 좀 어려울겁니다. 그때 억지로 몸의 방향을 틀다가 머리에 부하가 걸려 잠이 깰때도 있다는거...익숙해지면 너무 쉽지만...ㅎ
이제 입까지 숟가락 대줬구요...먹기만 하세요...
효과보신분들 답변좀 주시구요...넘 신기하다고 막 퍼나르진 마세요...
글구 좀 설명 이해한가는거 있으면 물어보세연...ㅎ 상세히 다시 설명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