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밑에글에 5가지 미스테리를 적어보았는데요
이번엔 그때 한번 대충 적어드렸던 암흑물질에 대해 겉핥기를 시도해 보려합니다.
gogo~
세상에는 풀리지 않은 미스테리가 아직 많습니다.
특히, 현 인류의 기술력으로는 아직 4%정도 밖에 파악되지 않는 우주가 그렇겠죠.
우주에 대한 연구는 우리의 기원을 알 수 있게 하고
우리의 정체성에 대하여 말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에
각 발견마다 세계의 이목이 주목되는것일꺼라 생각합니다.
우주의 미스테리 중 떠다니는 암흑물질도 그 중의 하나입니다.
이 암흑물질은 1960년대 처음 제기된 이후로 그 정체에 대해서 많은 과학자들이 의문을 던지며 연구를 해왔습니다.
작년에 이 것을 조사하기 위해 세계 16개국이 참가한 공동연구가 시작되었는데 최근에 관련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사진은 작년에 연구진들이 주로 사용하던 사진인데요
흐릿하게 정체를 알 수 없는 느낌이네요.. 이 암흑물질은 아래의 국제 우주장에 설치된 관측기를 이용
단서를 찾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우주는 은하와 별 등이 4% 암흑에너지와 암흑물질이 각 각 73%, 23%로 존재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에 대하여 아는 바가 없습니다.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현 인류라고 생각되지만 고작 4%에 대해서만 파악되고 있다는 사실은 좀 충격적이기도.
우주의 광대함에 놀랍기도 합니다.
만약 암흑물질에 대한 연구가 가속화되어 파악이 된다면 우주의 기원은 물론 구성된 원리까지 알 수 있게
되는 것이기에 이제까지의 많은 가설과 이론은 뒤집어질 것이고 많은 교과서는 다시 쓰여 질 것입니다.
아래 사진은 최근에 공개된 사진
이 물질의 정체는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관련 전문가는 규명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앞으로도 수년이 더 걸릴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은하의 형태까지 일그러뜨릴만큼 그 존재감이 엄청나다는 것이며!!!!
빛에 반응하지 않는 침묵의 물질로 알려져 있을 뿐입니다. 어휴..감이 잘 안오네요..
언젠가는 서서히 이런 미스테리들이 풀리면서 우리의 기원과 나아가 우주의 기원까지 알게 되는 순간
오히려 허무해지지 않을까 하는 망상에 빠지기도 합니다.
우리가 삶을 살도록 태어난 이유와 목적을 아는순간
우리는 어떻게 대응하게 될까요? 그냥 이대로 살아갈까요? 아님 스스로 생을 마칠까요
우리의 삶의 목적과 지구라는 공간에 태어난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일부 예술가들은 이 고민자체가 삶의 목적이라고 하기도 할 만큼 삶의 이유가뭔지 생각하기도 한다네요
과연 모든걸 알아내고
홀가분해져서 더욱더 발전을 하려할까요
아니면 허무하게 할까요
암흑물질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