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녀랑.. 그렇게.. 5일날.. 만나서.. 이야기를.. 밤새도록..했습니다..
대충 이야기는..
연하녀 : 오빠가. 날..아무리.. 밀어내려해도.. 이젠..내가싫어...
연하녀 : ..학교다니면서.. 꼬박..2년동안..바라만..봤어..
연하녀 :.. 나한테도.. 기회라도.. 좀.. 줘야하지..않아..?
연하녀 : .. 뭐가.. 그렇게..힘들다고.. 다..포기하려고해..못난사람같이..
연하녀 : .. 나도..사랑받고싶고.. 사랑하고싶어.. 힘들어 오빠..
연하녀 :.. 그러니까.. 나한테..조금만.. 마음열고..다시..웃어줘..
음.. 이런저런.. 말을.. 듣고.. 나니.. 정말.. .미안해지더군요..
.. 지난..대학생활.. 2년간.. 저와. 그사람을.. 지켜보면서도.. 속..앓이도.. 많이했고..
... 제가.. 1학년땐.. 부과대였고.. 2학년때는.. 과대였습니다..
.. 연하녀는.. 1학년때..과대.. 2학년때.. 부과대였구요..
.. . 원래.. 과대랑. .부과대는.. 친해야한다며.. 저한테..이것저것..챙겨주고..
.. 정말. 도움을.. 많이준...연하녀가.. 저에게..마음이..있어서..였다는걸.. .지금에서..알았구요..
. .등등.. 여러가지.. 속사정을.. 얘기해주더군요.. 속이..후련하다면서.. 울고..
.. .이렇게.. 우선.. 연하녀와.. 사귀기로...했습니다..
.. 바로..제가.. 6일날.. . 사소하지만.. 목걸이.. 하나.. 귀걸이..한짝..해서.. 고백했습니다..
.. .그렇게..연하녀와는.. 다시..사귀게..되었고...
.. .모처럼.. 데이트..다운..데이트도...했습니다.. 영화도..보고.. 포켓볼도..치고.. 밥도먹고..
.. 그사람한테는.. 연락이. .안오다가.. 전화가..오더군요.. 지방에서..
.. .군대간.. 놈이.. 전화하나.. 싶어서.. .받았더니..
.. 그사람.. 이더군요...
.. .자기가. 홧김에.. .취업을.. 알아보았는데.. . 운천쪽으로.. 한번에..됐다고..
.. 지금. 거기서. ..생활하면서.. 수습기간.. 중이라고.. 잘지내라더군요...
.. .
. .자기가.. .좀더. .멋진.. .여자가. .되서.. 다시. 저를.. 찾는다네요..
.. 그냥.. .뭐. .. 일잘하고.. .니갈길.. .잘. .갔으면.. 좋겠다.. .행복해라..
.. .이런식으로.. 말하고... . .끝맺음.. .지었습니다. .
. ..갑작스러운.. 그사람의.. .변화에.. . 정말.. .마음이.. 놓이더군요. .
. . 이제..정신좀.. 차리고.. .일상으로.. .돌아간거..같아서.. 다행이기도.. 하구요..
. . 안정이.. 되고있습니다. .슬슬. .
. ...앞으로.. 좋은일이.. 생기려고.. .이렇게.. .힘들고.. 고생했나봅니다. ..
.. 앞으로.. 저는.. .힘겨움보다는.. 연하녀와의.. 행복한.. 글을.. 이곳에. 쓰고싶네요. .
. .또. . .일이. .잘 안풀려서.. 힘들다는.. .얘기보다는.. 후..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 .
. .아무쪼록.. 짱공 여러분도. ..좋은.. 새해..맞이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