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khoi S-37(S-47) Berkut(Golden Eagle)

크루르르르 작성일 06.09.04 22:3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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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
탑승인원 1명
길이:22.60M, 너비:16.70M, 높이:5.9M
최대속도: 마하 1.55
최대이륙중량: 34TON
최대상승고도:18.8KM
작전반경:3880KM

겉보기 모습은 상당히 좋은데 들리는 말로는 미그기에게 차세데 기종으로 밀린다고하니 확실히 전진익 기체가 가진 결함때문인거 같네요....

머 제가 알기로는 최초의 전투기형 전직익기는 nasa 에서 개발한 시험기종은 x-29로 알고 있는데 당시 그 기체는 놀라운 기동성에도 불구하고 최고속도의 부족과 전진익으로 인한 연료 탑제량 부족에 의한 작전반경 감소에 급 기동시 실속이나 날개의 파손등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어서 실제 전투기 설계에는 적용되지 않았다네요...

보통 비행안정용 카나드를 다는 델타익기는 빠른 최고 속도를 장점으로 하지만 급기동시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전직익기는 같은 카나드를 사용하면서도 기동성의 조금 우위를 제외하고는 최고속도도 느리고 델타익기가 가지는 거의 대부분의 단점을 가지고 있으니 확실히 실전 기로 사용되기에는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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