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내공 :
1. 그 극악무도하지만 총자루에 쫄아 달아난 원주민들... 다들 어디로 간 것인가? +ㅁ+
2. 음지에 떨어진 남주인공 일행들... 여러 벌레들의 공격을 받지만 메뚜기떼의 공격은 허사였나? 단지 붙어있기만 했던건가? (메뚜기에 의한 상처는 찾아볼 수 없었다. 좀 억진가?)
3. 배를 암초에서 끌어내기 위해 배 안의 모든 쓸데 없는 물건들을 버리는 선원들... 하지만... 왜 총은 버리지 않았을까? (엄청난 무기인데도 불구하고 말이지...) 혹시 나중에 총을 쓸 거란걸 알고 있었던 것일까?
4. 마지막에 킹콩이 높은 건물에서 떨어질 때, 왜 몸이 성한 상태로 죽었을까? 대략 그 높이에서 그 무게가 지면에 충돌하면... (나머진 상상에...)
===========================================================
위에말씀하신것 외에 저도 몇개추가하고싶네요.
5. 섬에서 마지막에 킹콩 마취시킨후에 어떻게 뉴욕으로 끌고갔나?
6. 킹콩도 포유류이면 체내수정을 할텐데 여주인공을 좋아하는걸 봐서 남자로 추정되는 킹콩은 왜 생식기가 안 보이는걸까? 설마 바이섹슈얼또는 래즈킹콩이란말인가?
7. 위에 문제가 사이즈프라블럼이라면 천하무적 킹콩도 **왜소증에 걸렸단말인가?
8. 킹콩이 뉴욕으로 온후에 정기적으로 식사와 배설을 했을텐데, 묶인상태에서 배변은 어떻게 해결했다는건가?
9. 그 섬에가면 티라노 사우르스도 있는데 왜 그 영화감독은 거인원숭이만 데려오고 공룡을 데려올생각을 안하지? 그 뚱땡이 감독은 쥬라기공원이 만들어질지 알고 있었다는말인가? 솔직히 티라노와 거인원숭이는 호기심으로는 상대가 안되지 않나.
10. 여자주인공이 킹콩에게 느낀감정은 무엇인가?
슈퍼고고고의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