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상대하는일은 역시 힘드네요.

하드캣02 작성일 16.01.12 18:5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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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에서 준점장(?)급으로 매장에 근무중인 안경쟁이 입니다.

 

세상 안힘든일 없지만 오늘은 한숨이 푹푹나오네요.

 

몇일전 저희쪽 직원분이 안경을 판매완료하고 오늘에 오셔서 불편하다고 말씀하시길래 

 

 

[착용하신지 하루밖에 안되셨고,

힘드시더라도 2~3일은 착용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이래저래 테가 무겁다고 그러시길래

 

 

[일단 판매하신 담당자님이 안계서서 제가 함부로 교환을 해드리기가 힘들다.

지금은 쓰고 가시고 제가 통화후에 오후에 연락을 드리겠다~]

 

 

알겠습니다- 하고 가시더군요.

 

판매하신 분과 통화를 하니

 

 

(이전에도 안경을 했을때 하루만에 와서 도수 안맞아서 교환해간적이 있다

 교환해간 도수 조차도 힘들어 해서 정 그러시면 병원에 가셔서 처방을 받아오면 도수교환을 해주겠다.)

 

이말 그대로 전했더니 손님이 화를 내시더군요.

-_-;

 

손님 : 내가 진상부릴려는것도 아니고 안된다고 하면 안된다고 하지 왜 사람을 진상으로 만드냐.

         그리고 안경을 쓰니 무겁고 머리가 아픈데 애초에 처방을 잘해 주면 된거 아니냐.

 

나 : 죄송합니다. 그럼 괜찮으시다면 다른테와 도수교환을 제가 책임지고 해드리겠다.

 

손님 : 필요없다. 이미 기분이 나쁘다. 전액 환불하겠다.

 

나 : 알겠습니다.

 

손님 : 그리고 그 담당자분 전화번호를 알려달라.

 

나 : 손님. 환불을 결정하신 지금에 그분하고 통화 하셔봐야 그분과 손님 기분만 더 나빠진다.

      화가 많이 나신거 다는 아니지만 상당한 부분을 이해한다. 통화를 한다고 한들 마무리는 지금보다

      더 나쁜기분으로 마무리 된다는건 분명하고 중간에서 제가 참 곤란하고 저는 손님에게 최대한 협조적이니

      저를 봐서라도 참아주시면 안되겠는가.

 

손님 : 알겠다.

 

 

 

 일단 손님과의 마찰은 끝이 났습니다.

 

...그냥 착찹하네요. 금전적인 부분보단 병원가서 진단서 끊어오라는 말에 기분이 나쁠거라는거도 이해가 되고

 

동시에 안경 새로 할때마다 머리가 너무 아프다느니 식으로 렌즈교환을 해갔는데 내가 언제 교환을 해달랬나 식으로

 

말하면 교환해준 나는 호구인건지..........ㅠㅠ

 

 장사가 잘 안되는 시즌이긴 하지만 (-) 찍힌 매출표를 어찌해야 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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