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쎼요..아직저는 미네르바님의 글을 읽지못했습니다. 회원가입이 귀찮아서요.. -ㅅ-a..
하여튼 완전 신과같은전지전능 함으로 모든 상황을 꽤뚫어보신 분인건 알고 있습니다. 신문이며
tv며 많이 들었거든요..
하지만, 그렇게 대놓고 인터넷에 모든 사람들에게 너무 똑바른말을 한것이, 잘못이 아닐까요.
주식하락이 500 까지 내려갈꺼다.. 라는 소리를 전지전능한 명성을 얻은분이 저런말을하면
주식시장엔 어떤 바람이 불까요.
지금 미국발금융위기로 외국인들이 우리 주식을 팔아제끼고 도망갈 기회만 였보고 있는 상황에
필요한것은 어떻게는 돈을 끌어모아야 하겠죠.
서브프라임모기지 도 모르고 주식주식 하는 멍청한 개미투자자들 돈까지도요..
몇일자엔가 신문에 이런글이 실려있었는데. 개미투자자 들의 힘!! 이란 제목에
개미투자자 덕에 가까스로 살아나고 있다 라는 기사였습니다.
(주식가격이 싸지니까 한번 해볼까? 라는 생각으로 주식하는 개미투자자 들이요.)
그런 급박한 상황에, 전지전능한 현자가 그렇게 옳은소리를 하면 개미들이 어떻게 움직이겠나.
외국인도 팔아제끼고 개미들도 팔아제끼고 하면 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느냐..
깨끝하게모은돈이든 더럽게모든돈이든 어떻게서든 끌어모아 내수를 살려야 하는데...
제가 봐도, 전지전능한현자 지만 너무 옳은소리 때문에 어떡해 해서든 입을 막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런상황에 민주주의의 잣대를 들이대는데.. 이건 아니라봅니다.
나라가 있고 민주주의가 있는거지 민주주의가 있고 나라가 있는건 아니잖아요.
즉, 우둔한국민들에게 너무 진실을 말해줬다는게 그의 잘못입니다.
정치란게 어떻게 인간들을 굴려서 경제력을 높일까가 정치인데. (경제력이 올라가야 국민의 생활이 안정되죠?..)
온국민들에게 주식투자 하지 말라고 떠들어 댔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