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능아라 그런지 이해를 못하겠음.. 누가 설명 좀..
1. 천안함
발발 후 선거기간까지 근 한 달을 그대로 끌고와서 선거전에 써먹은건 괜찮다고 봄.
죽은 사람만 불쌍하다는 생각도 들지만, 세계 유래없는 정치광고 아니었음? 우리도 선진국인겅미
안타까운건..--; 막상 북한이 한거라 치면...
솔까말 언론에서 '인간어뢰'로 대변되는 되도안는 개드립으로 못믿게 만들었으니.. 언론이 MB수령님 팀킬한거고..
군부는 그것도 한참 뒤에.. 과학적인 조사과정을 거쳐야만 알 수있는.. 전시상황 저능아며..
집권 여당은 딴 법은 날치기 하면서..--; 국방에 관한 법률은 긴급 날치기도 못하는 바보아님?
* 개인적으로 선거광고 개시일 어뢰추진부에 파랑색 1번은... 북괴가 과연 주적인가 의심이 들었음..
2. 연평도
전쟁 무서운거니깐.. 확전 부담으로 참았다는건 어떤 점에서 존중하지만..
거기 짱박혀있는 해병대랑 주민은 어떻게 되는거임?
평소 연평도 지원안해준게 육해공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개드립쳐놓고서.. 막상.. 사건발발하니 버로우타면..
결과만 보면 옥쇄하다 죽으라는 얘기 아님?
태영이형이 전쟁은 스타크래프트 아니라고 했는데..
마린(해병대)에 시즈탱크(K9) 여섯개 가져다놓고.. 스캔(레이더)마나 없는 상황에서 붙으니..
레이쓰(F-15K공), 드롭쉽(육,해) 지원믿고 버틴건데.. 클록킹해서 튀고, 지원없었던거 아님?
스타크래프트 맞구만..
북괴가 인간방패 세웠다는 말에 처음에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따지고 보면 인간방패 세웠네? 주민이 보급고야?
* 태영이형이 잘못한건 맞지만..--; 다른 놈이 했어도 행정공무원된 군부라 결과는 똑같다는데서.. 총알받이라 불쌍하긴함
3. 서해 5도 지원
공격형으로 MLRS니 K9증가 배치니.. 드립하는데.. 나중에 훈련할땐 어쩔꺼임?
거기 주민 사는 곳 아닌가? 포때리고, 미사일쏘고, 뱅기 날아다녀도 거기 주민들은 다 참아낼 수 있는거임?
필요한 지원은 안하고... 답답해보임..
내가 생각한거 중에 틀린거 있으면 지적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