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선생을 테러리스트라고 하는이유.

남성인권위원 작성일 13.06.01 15:02:41
댓글 5조회 1,294추천 3

김구 선생과 항일독립투사를 테러리스트라고 부르기 시작하는 첫째이유는 친일파들과 혈연이나 이익적관계에서 시작되었다고 볼수 있죠. 대표적인게 뉴라이트

 

그들의 주장에 의하면 테러의 의미는 2차대전 전과 미국맹주시기때의 테러의 의미가 다르다가 주장합니다.

즉 지금의 테러의 의미는 미국의도로 무조건 나쁜의미지만 첫 테러의 의미는 기존의 통치세력에 반하는 일반인에게도 피해가 가는 활동을 한것을 테러리스트라고 합니다.

 

자 이주장만 펼쳐보면 뉴라이트의 주장이 논리적으로 성립가능한게 됩니다.

하지만 테러의 의미가 처음과는 달리 현대에는 무조건 나쁘다 악의 상징으로 대변되고 있는 상황이죠.

만약 한국이 임정의 정통성을 이어받았다고 헌법에 되어있는데 김구를 테러리스트라고 현대에도 부정적의미로 쓰이는

것을 사용한다면 정통성을 훼손하는것이죠.

 

일부 아시는분도 아시겠지만 토탈워시리즈로 유명한 게임카페의 방장고 일부 회원들은 김구는 테러리스트가 맞다라고 주장하고 임정이 한게 무엇이 있느냐라고 반문합니다. 그렇게 말할수 있게 되려면 앞서 말한 친일파와 관계가 있는 사람이어야 그런 무리한 주장이 가능한것이고 필요한것이죠.

 

옛날의미가 지금의 의미와는 다른데도 옛날의미 운운하는것은 한국에서 독립운동하면 떠올리는 김구선생에 대한 모독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실제로 그들의 주장대로 김구선생 스스로가 나는 테러리스트라고 했지만 그것은 옛날의 의미이고 교과서에 실릴렴ㄴ 그것에 대한 충분한 설명이 있어야 합니다. 대뜸 테러리스트라고 하고 뭐라고뭐라고 하면

옛날과 지금의 의미는 많이다르다라고 한들? 누가 이해해줄수 있을까요

 

현재 의미가 변질되어 사용되어지는 단어는 당연히 다른단어를 차용하는게 개념있는 행동입니다.

 

남성인권위원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