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표창원이 싫어.

따라라라 작성일 13.06.17 13:47:38
댓글 38조회 937추천 5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pol&arcid=0007282633&cp=nv

문 의원은 지난 대선 당시 자신을 취재했던 기자들과 산행을 마치고 가진 오찬 간담회에서 이 같이 밝히고 “박 대통령이 이번 일을 제대로 수사하고 엄정하게 처리해 국정원과 검찰이 바로 서게 만드는 계기로 만든다면 그것으로 책임을 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표 전 교수는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도 문 의원에 대해 유감을 숨기지 않았다. 그는 “문 의원이 혹시라도 ‘이미 대통령 됐으니 사퇴나 그에 준하는 책임 물을 수 없다’는 말이라면 그것은 그 분이 할 자격이 있는 말이 아니다”라며 “용서를 해도 국민이 해야 하고, 처벌해도 투표권을 도둑맞은 국민이 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

그리고 대체 무엇을 위하여 행동하는 사람인지 이해를 할수 없어.

원하는 것은 그냥 박근혜의 사퇴인가?

아니면 자신의 정계 진출인가?

법리의식과 배운만큼 배운 사람이 이상하게 법과 원칙을 어겨가며 어거지를 쓰고 있어.

김용민을 보는 것 같아.

그러더니

박 대통령이 반드시 사퇴해야 하는 것인지를 두고 표 전 교수는 "사퇴가 아니면 적어도 국정조사를 통해 국민 모두가 '이 사건이 누구에 의해 저질러졌는지' 알 수 있게 해야 하며, 관련자 모두 처벌 받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며 "박 대통령은 국민이 납득할 사과와 함께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 내각을 총사퇴시키고, 야당과 범정치권이 협의해 국민이 지지할 수 있는 범거국내각을 구성한 뒤 국정원과 검찰 개혁에 나서야 위기를 벗어날 수 있다"고 밝혔다. 

과연 그런 요구가 실효성이 있는지에 대해 표 전 교수는 "취임 이후 4개월 간 본인이 해야 할 일을 하지 않고 이제와서 자신은 몰랐기 때문에 억울하다고 할 수는 없는 일"이라며 "사건이 여기까지 올 때까지 많은 책임지는 방법과 의견 분석이 제시됐지만, 박 대통령은 모두 외면했다. 지금 상황에서는 사퇴밖에 답이 없다"고 강조했다. 

대체 무슨 목표를 가지고 있는 거야?

조국도 조낸 꼴사납지만 이 아저씨는 더욱더 심해.

 

 

따라라라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