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금 노무현 전 대통령이 했던 말들이 NLL 포기 발언이라고 생각하는걸까요?
아니면 지금 자신이 믿고 있는걸 부정당하지 않기 위한 자기 방어 일까요?
쭈욱 아무리 읽어봐도 ...
아닌데 .....
아니면 그냥 잉터넷이니까 나는 좀 그런 입장을 대변하기 위한 코스프레 일까요?
아니면 언론은 보수와 진보가 따로 없이 객관적인 정보를 전달해야 하지만 우리나라는 그런 실정이 못되니
실정에 맞추어 표현하자면 보수 언론에서 말하는 '노무현 대통령 NLL 포기 발언 확실, 위원장님과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NLL은 바뀌어야 한다.' 머 이런 .... 헤드라인들이 사람의 생각까지 바꾸는 걸까요?
또 저런 언론들이 대부분 공산주의와 좌익, 빨갱이 라는 전혀 매칭이 되지 않은 세 단어를 일직선상에 세워 놓고
멍멍이 소리를 하는 것 같은데 정말로 너무 궁금합니다.
좌익은 빨갱이 인가요? 정말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좌익과 우익의 정의에 대해서 궁금해 한적은 없나요 ?
정부의 시장 개입과 분배 우선의 경제 체제를 주창하며 복지와 평등을 먼저 이야기 하면 빨갱이 인가요?
제가 올린글에 '이런 좌빨홍어시키' 라고 덧글 다실만한 여러 많은 분들....
진짜 무엇이 잘 못 된 겁니까...
질문의 요지
1. NLL 이야기는 암만 봐도 노무현 대통령은 한나라의 대통령으로써 성실히 외교에 임한 것으로 결론 난것 같은데 내 생각이 틀렸나여?
2. 좌익을 이야기 하면 빨갱이 인가요? 복지와 평등을 원하면 빨갱인가요?
답답한것도 답답한거지만 진짜 내가 잘못되었나? 싶어서 질문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