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의 일침

BUBIBU 작성일 14.04.21 16:32:51
댓글 27조회 2,396추천 11

은 개뿔..


새누리당 서울시장 예비후보 정몽준 의원 아들의 막말이 논란인 가운데 우파 논객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이를 두둔하는 글을 게재해 화제다.

21일 변희재 대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갓 고교 졸업한 학생이 자신의 의견 낸 것 갖고 단지 정몽준 아들이란 이유로 마녀사냥 한다”며 두둔하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 열정으로 박원순 아들 병역기피나 취재들 하라”고 덧붙였다.

 29107_14259_2453.jpg ▲ 변희재 트위터/ 변희재 사진= 뉴시스

이 내용은 새누리당 정몽준 의원은 막내아들 정모 군이 세월호 사고를 두고 한 ‘막말’ 발언에 대한 네티즌들의 비난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 관한 글로 보인다.

지난 18일 정몽준 의원의 아들 정 군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국민 정서 언급했는데 비슷한 사건 일어나도 이성적으로 대응하는 다른 국가 사례랑 달리 우리 나라 국민들은 대통령이 가서 최대한 수색 노력 하겠다고 하는데도 소리 지르고 욕하고 국무총리한테 물세례 하지 않느냐”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국민 정서를 언급했는데 비슷한 사건이 일어나도 이성적으로 대응하는 다른 국가 사례와 달리 우리나라 국민들은 대통령이 가서 최대한 수색 노력하겠다는데도 소리 지르고 욕하고 국무총리한테 물 세례하잖아”라며 “국민 정서 자체가 굉장히 미개한데 대통령만 신적인 존재가 돼서 국민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키길 기대하는 게 말도 안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21일 정몽준 의원은 막내아들 정모 군이 최근 SNS를 통해 세월호 침몰 사고 관련 '막말 발언'을 한 것이 논란이 되자 기자회견을 열고 사죄문을 발표했다.

정몽준 의원의 아들로 알려진 이의 발언에 네티즌들은 “정몽준 아들 진짜 제 정신이냐?” “정몽준 아들 말 하는 것 좀 봐라. 정말 소름이 끼친다” “정몽준 아들이 저 정도면 정몽준 의원은 아이를 어떻게 가르쳤을지 딱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갓 고등학교 졸업했으면 성인아니냐..ㅋㅋ

예~~~~전에 끝난 박원순아들을 아직도 우려먹으려 하네

니미 무슨 사골도 아니고

변희재가 현대에 자리하나 차지하고 시픈가봄ㅋㅋ

BUBIBU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