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에서 축출 당했던 이정현 국회의원

정경위원장 작성일 14.12.06 20:02:26
댓글 3조회 1,643추천 5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4120614375026801&outlink=1

청와대가 박 경정이 공직기강비서관실 행정관으로 재직 당시 사용한 컴퓨터에서 문서파일을 모두 복원해 검찰에 전달했다. 복원된 파일에는 '정윤회 동향' 문건의 최종보고서와 수정작업을 거친 검토보고서가 포함됐다.

세계일보가 입수한 '청와대 비서실장 교체설 등 VIP 측근(정윤회) 동향' 문건에서 검은 칠로 가려진 부분은 이정현 청와대 홍보수석 축출에 관한 내용으로 알려졌다. 정윤회 씨가 십상시와의 회동에서 이정현 비서관이 제 역할을 못하고 있으니 비리나 문제점을 파헤쳐서 빨리 쫓아내라는 내용이다.

또 검토보고서 상에는 이른바 '십상시'의 명단이 구체적으로 담겨 있었으나, 최종보고서에서는 명단이 삭제돼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검찰이 '정윤회 동향' 문건을 비롯한 주요 공직자 감찰 문건이 세계일보로 유출된 정황을 포착했다고 동아일보는 전했다. 유출 문건에는 △정윤회 씨 동향 문건 △박지만 EG회장 부부 동향 △최모 비서관 비리 의혹 문건 △비리 혐의 행정관 복귀 현황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

이에 대하여 이정현 국회의원은 노코멘트로 답함.

하지만 당황하는 것은 사실...

어떻게 여기든 간에 나는 소름 돋음...

만일 알았다면.. 자신이 팽 당해서 가능성이 전무한 곡성으로 나가 떨어지는 구나.. 라는 생각을 했을 테고...

만일 몰랐다면.. 그래도 자신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서 곡성으로 보내는 구나.. 라는 생각을 했겠지...

어쨋건 간에 자신 알게 모르게 청와대에서 왕따를 당해왔다는 거 아닌가??


정경위원장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