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JGE 댓글보다가 사실 관계가 궁금해서 인터넷을 뒤져봤습니다.
바로 '오마이 뉴스' 09.06.16자 기사가 나오네요.
그들의 진실을 찾고자 하는 열망은 정말 좌우를 넘어 저에게 큰 충격을 주네요. ..'세상에 오마이를 인용하다니..'
출처입니다 : 궁금하신분 들어가보세요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360238
기사의 내용은 크게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네오콘은 북핵을 이용한다.'
"네오콘은 북핵과 미사일에 대해 위협을 느끼지 않고 있으며, 중국을 가상의 적으로 상정하여 MD체제를 확정하려고 북한을 이용한다."
'은퇴한 노 정객을 분노하게 한이유?'
"이라크 파병까지 했는데 그 도움을 다 잊어버리고 한반도를 위험으로 몰아넣는 것은 '네오콘'이다."
'DJ는 반미주의자가 아니라 친미주의자'
박정희, 전두환 정권의 칼날에서 2번이나 구해준 미국이기에 '친미'가 될 수밖에 없었다.
'친미만이 살길이다.' '용미론'에 입각하여..(중략)
'네오콘 발언은 노 대통령에게 훈수한것'
"제가바라는것은 시간이 더 빨리가기전에 정상회담을 해야한다는것, 그렇게 되어 다음 어떤 정부가 되어도 남북관계를 바꾸지 못하게 하는것."
'Dj정부가 5년동안 자주의 ㅈ도 꺼내지 않은 이유'
"저는 군사식견이 없지만 이렇게 생각해요. 전작권에 상관없이 미국에게 이익이 되면 한국방위 포기 안한다. "
이에 외교 관련 전 수행인사는 "미군이 전작권을 가져올것이라 예상하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Dj자서전 집필 외교는 나중에'
우리민족에게 기회가 얼마없기 때문에 이를 지키기위해서 네오콘은 손을 때라고 말하고 있다.
--------------------------------------------------------------------------------------
북한과 중국을 이용해 한반도를 위험하게 하는 것은 네오콘이다. (1,2 문단)
위의 주장을 했지만 Dj는 친미주의자이다. (3문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북한과 정상회담 해야한다. (4문단)
미군의 한국방위는 미국이익에 따라 달렸지 전작권과는 상관 없다. 수행인사는 미 전작권 넘어올것으로 예상했다.(5문단)
우리민족에게 기회가 별로 없고, 기회를 잡기 위해서 네오콘은 북한문제에서 손빼라(6문단)
--------------------------------------------------------------------------------------
내용정리는 여기 까지 하고요. JGE 는 뭐하는 사람입니까?
06년도 '오마이!!'뉴스 기사에서 딱 3문단하고 5문단만 빼와서 하는말이...
'친미만이 살길', '용미론'을 언급한 친미주의자 Dj와 다르게 노무현 전대통령은 전작권을 가져오려고 했다. 이한마다로
노무현 대통령을 마치 Dj와 전면적으로 반대되는 반미주의자로 이야기 하고 있네요.
유시민 전장관이 그러던데. '참 비열하게 인용한다구요.'
정말 비열하시네요.
참고로 구글에서 위 기사 핵심 단어 검색 해도 자료가 몇개 안떠요.
그만큼 대중적이지 않은 정보를 JGE라는 사람이 쓴다고 추측 할 수 있는데요.
이분 혹시 고용된 보수당 공작원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아 그리고 요즘 사드관련해서 06년도에 김대중 전 대통령이 한 말(1, 2문단)을 생각해 보면 .
사드문제가 과연 단순 손익계산 만으로 해결 될 수 있는 문제 인지 알 수 있지 않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