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브리지오 로마노에 따르면 아탈란타는 에버튼의 수비수 벤 고드프리와 구두로 계약에 합의했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언론은 목요일 X를 통해 세리에 A 측이 840만 파운드에 추가 금액을 더해 26세의 고드프리와 계약하는 데 합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고드프리는 세리에 A 이적을 원했고, 두 구단 간의 계약 조건이 마무리됨에 따라 이번 주말 메디컬 테스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로마노는 "here we go"라는 유명한 세 마디를 남기며 업데이트를 마무리했습니다.
고드프리에게는 환상적인 행보입니다.
클럽의 UEFA 유로파리그 우승으로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뛸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아탈란타로의 이적을 원했던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탈리아에 살면서 유럽 최고 수준의 대회에서 뛸 수 있는 기회를 거절할 선수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이적은 선수에게 유리한 결정이며, 새로운 클럽에서 훨씬 더 많은 출전 시간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에버튼 입장에서도 나쁘지 않은 사업입니다.
이번 여름에 자금을 모아야 하는데,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 15경기 출전에 그친 선수를 840만 파운드에 보내는 것이 꼭 나쁜 일은 아닙니다.
이는 모든 당사자에게 적합한 조치임이 분명하며, 이적 공식화는 시간 문제인 것처럼 보입니다.
https://www.goodisonnews.com/2024/06/27/ben-godfrey-medical-booked-ahead-of-everton-exit-as-transfer-agreement-details-dr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