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켈 아르테타:변하지 않는 것은 내가 얼마나 행복하고 아스날에서 가치 있다고 느끼는지,그리고 아스날을 대표하는 것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이다.

해왕고리 작성일 24.07.05 20:24:42
댓글 0조회 1,317추천 0
8cfddbcc2d465a5fe830454a59697096_579798.jpg

 

올해 42세인 아르테타의 계약은 2025년 여름에 만료되며,당초 지난 시즌이 끝나면 협상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었다.

그러나 모든 당사자가 다음 시즌 계획을 우선시하면서 아르테타 감독은 유로 2024나 코파 아메리카에 참가하지 않은 9명의 선수를 마르베야에서 여름 훈련 캠프에 소집시켰다.

아르테타 감독은 스페인 현지에서 진행죈 ESPN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현재로서는 계약에 대한 업데이트는 없습니다.변하지 않은 것은 내가 얼마나 행복하고 얼마나 가치 있다고 느끼는지,그리고 아스날을 대표하는 것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입니다."라고 말했다.

"일은 자연스럽게 일어나고 우리의 관계는 워낙 좋기 때문에 저는 어떤 문제가 발생할거라고 예상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발전해야 하고 그렇게 될 것입니다."

아르테타는 자신의 미래에 대한 명확성이 향후 미래 영입에 대한 안정성을 입증하는 데 도움이 될지에 대한 질문에 계속해서 이렇게 답했습니다: 

"그 점은 이해하지만 지금은 '어떻게 하면 팀 내 상황을 개선할 수 있을지,지금 이적 시장에서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우리는 앉아서 그것에 대해 논의할 시간이 있습니다."

아스날은 볼로냐의 수비수 리카르도 칼라피오리를 주시하고 있지만 새로운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고 소식통은 ESPN에 말했다.

그들은 세슈코가 라이프치히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그에게 관심이 있었다.

아스날이 시장에서 또 다른 공격수를 찾고 있느냐는 질문에 아르테타 감독은 "우리는 가능한 모든 부문에서 개선을 모색하고 있습니다.새로운 규정으로 인해 우리가 의식해야 할 것들이 있고, 유로와 코파 아메리카로 인해 모든 것이 늦춰지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앞으로 나아갈 일이 있기 때문에 이제 조금씩 회복되기를 바라며 우리는 그것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얼마나 활발할 것으로 예상하나요?]저는 두 가지 모두라고 생각합니다.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는 것은 확실하고 그렇게 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하지만 시장은 까다롭습니다.우리는 매우 공격적이고 결의적이며 우리가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명확한 생각이 있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합의를 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https://www.espn.co.uk/football/story/_/id/40488219/mikel-arteta-new-arsenal-contract


 

해왕고리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