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자이온, 수일내로 세리에A 파르마와 4년 계약

우주미세먼지 작성일 24.07.09 22:35:42
댓글 0조회 4,057추천 0
55c8f91aa7c9ec803077574963550126_264192.png


스즈키 자이온은 파르마의 다음 영입자로 보입니다. 21세의 일본 골키퍼는 크라우제 가문의 주요 목표 중 하나이며 신트트라위던 감독과 합의를 찾기 위해 몇 주 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벨기에팀은 여러 팀으로부터 요청을 받은 젊은 넘버원 선수의 판매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파르마 전선에서는 파비오 페키아에게 새로운 지원군을 제공하기 위해 즉시 폐쇄하려는 욕구가 있을 것입니다. 이는 가격표를 줄이는 것입니다. 

가속화하기 위해 파르마는 스즈키에게 추가 시즌에 대한 옵션과 함께 4년 계약을 기꺼이 제시할 것입니다. 며칠 내에 합의를 찾고 사건을 종결하고자 합니다. 한편, 페키아의 기술진은 일본 골키퍼의 영상을 시청하느라 분주합니다. 스카우팅 영역에서는 중요한 특성이 있는 프로필을 추적하여 보고서에 포함시켜 자이온의 자질을 부각시켰습니다. 페키아는 치치졸라를 방출하기 전에 훈련 캠프에서 그를 평가하고 싶어합니다.

한편, 신트트라위던의 감독 크리스티안 라탄지오가 파르마의 목표에 대한 첫 마디를 직접 전했습니다.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우리 앞에 정말 좋은 선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 선수를 본지 며칠밖에 안 됐지만 그는 정말 착하고 열심히 일하는 청년인 것 같아요." 

"현장에서는 항상 웃는 모습을 보면 그가 하는 일을 좋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올초에는 일본 대표팀과 함께해서 아시안컵에서 짧은 시간 동안 팀원들과 함께 경기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모든 상황에서 침착함을 유지하며 여전히 발전할 여지가 많습니다."

https://www.parmatoday.it/sport/suzuki-si-mira-allo-sconto-e-dal-belgio-ragazzo-in-gamba-glaciale.html

우주미세먼지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