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피오리는 아스날에게 완벽한 영입으로 여겨지고 있다.

JaeYong 작성일 24.07.10 21:50:19
댓글 0조회 1,279추천 0
8e427c8363cd8c094a89b0b573eeb9a9_843891.jpg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The Debrief에서 칼라피오리와 그의 아스날 이적이 임박한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며,칼라피오리가 완벽한 영입으로 여겨지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로마노는 아스날이 칼라피오리의 재능과 다재다능함으로 인해 팀에 완벽한 영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그가 레프트백과 센터백 모두에서 훌륭한 옵션으로 여겨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스날이 이 수비수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공유했다.

"가브리엘 마갈량이스의 상황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칼라피오리는 센터백으로도 뛸 수 있지만 레프트백에서 뛰고,커리어를 레프트백으로 시작했고,항상 레프트백으로 뛰었고,두 포지션 모두에서 완벽한 옵션이기 때문에 아스날에게 완벽한 영입으로 간주됩니다."

로마노는 아스날이 칼라피오리를 완벽한 영입으로 보고 있으며,그들이 틀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탈리아의 칼라피오리는 아스날의 두 가지 주요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선수로,아스날의 주전 레프트백으로 활용될 가능성이 높지만 가브리엘 마갈량이스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센터백 옵션으로 이동할 수도 있다.

아스날의 수비진은 탄탄하지만, 2022/23 시즌 막바지에 윌리엄 살리바의 부상에서 알 수 있듯이 아스날의 백4에서 부상이나 출장정지가 발생할 경우 다소 취약해질 수 있다.

칼라피오리는 이번 여름 아스날의 첫 번째 영입이 될 것으로 보이며,아스날은 이번 영입으로 두 가지 중요한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고 있다.

https://tbrfootball.com/fabrizio-romano-says-arsenal-think-theyre-about-to-make-the-perfect-signing/

JaeYong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